컴투스, 대작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 – ‘골프존’ 제휴 맺고 아이템 증정 이벤트 9월 22일까지 실시
‘골프존’ 이용 고객 중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골프스타’ 아이템 및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제공
‘골프스타’, 국내 출시 2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오르며 인기 몰이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리얼 3D 골프게임 ‘골프스타’와 ‘골프존’이 함께하는 공동 제휴 프로모션 <골프스타로 즐겨라!>를 9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전했다. 

<골프스타로 즐겨라!> 이벤트는 ‘골프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제시되는 퀴즈 정답을 맞추면 자동 참여가 되고, 팝업창에 나타나는 쿠폰번호를 ‘골프스타’ 게임 첫 화면 광고 배너에 접속해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전원에게는 ‘골프스타’ 게임을 즐기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강화 행운권’ 포함 3가지 아이템이 풀 구성된 ‘가입환영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시스템이 설치된 스크린골프장에서 ‘해솔리아 CC’ 라운딩을 즐기는 동안 스크린에 노출되는 ‘골프스타’ 풍선을 맞히는 회원 910명을 선정해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선물한다. 8홀을 플레이 하는 동안 랜덤하게 6홀에서 풍선이 등장하고 6개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미션 1회를 달성하게 된다. 

컴투스는 미션을 3회 이상 초과 달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골프존 5만원 이용권’과 ‘골프스타’ 게임 내 ‘테일러메이드RBZ 클럽’ 아이템, 캐시아이템 ‘스타’ 100개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같은 방식으로 미션 달성 3회 기준 150명, 2회 250명, 1회 500명을 선정하고 3만원, 2만원, 1만원 이용권의 혜택을 부여한다. 

‘골프스타’는 지난 4월 해외에 먼저 출시하여 43개국에서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고, 국내에도 7월에 출시되어 앱스토어 무료 앱 순위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며 고퀄리티 대작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했다.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넓은 필드에 바람, 온도 등 70여 가지의 물리적인 요소가 그대로 반영되어 실제 골프 마니아와 게이머들 모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