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디자인∙투수 캐릭터 등 리뉴얼 통해 새롭게 탄생
넷마블, 신규 미니게임과 리뉴얼 병행 업데이트 예고
‘고양이 돌보기’ 매주 새로운 동작 및 효과 추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5위권내 포진...장기간 인기 지속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미니게임 ‘히트퐁2’를 업데이트 했다. 

‘히트퐁2’는 기존의 히트퐁을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한 버전이다. 이 게임은 배경 디자인, 투수 캐릭터, 애니메이션, 배경음악 등을 대폭 수정해 히트퐁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전반적인 배경은 기존의 운동장에서 지옥훈련을 하는 무인도로 바뀌었다. 투수 캐릭터도 엄중한 표정의 교관들로 교체됐고 기존에 대포에서 발사되던 야구공은 교관들이 직접 던지는 모션으로 변경됐다. 

고양이 캐릭터의 유니폼도 붉은 색에서 좀더 편안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 계열의 줄무늬로 바뀌었다. 배트도 볼륨감 있게 표현해 공을 때릴 때의 타격감을 더 높였다. 

향후 넷마블은 <다함께 퐁퐁퐁>의 신규 미니게임 추가뿐만 아니라 기존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리뉴얼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외 ‘고양이 돌보기’ 콘텐츠도 매주 새로운 동작과 효과를 추가해 고양이 돌보기의 즐거움을 높일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앞으로도 미니게임들의 리뉴얼과 함께 신규 게임들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갈 계획”이라며, “매번 새로운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다함께 퐁퐁퐁>에 변함없는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퐁퐁퐁>은 매주 발 빠른 업데이트로 총 26개의 최다 미니게임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모두의마블>, <마구마구 2013>, <말달리자>, <다함께 차차차>, <다함께 삼국지> 등과 함께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순위 15위권 내에 머물며 장기간 인기를 얻고 있다.

<다함께 퐁퐁퐁>의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