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아(대표 이국현)는 27일 자사의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 오브 워>에 모든 웨폰 캡슐을 크리스탈을 통해 이용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일부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무료 재화 ‘크리스탈’을 도입 했으며,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크리스탈로 웨폰 캡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인스턴스 던전 보상에서도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도록 ‘크리스탈 던전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개의 신규 타이틀이 추가 되고, 기체 운용 시간 및 경험치 증가 효과를 지닌 타이틀을 군수사령부에서 공훈증명서로 교환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외에도, UDA공훈보상소 최고 레벨 장비 ‘UDA 엘리트 준장의 세트’ 추가와 함께, 중개거래소 수수료를 선불에서 후불로 바뀌게 되면서 여러 가지 편의성 업데이트도 같이 이루어지게 된다.

㈜플레아 이국현 대표는 “유저들이 조금 더 편리한 방법으로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콜로니 오브 워>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국산 SF 웹 전략 MMORPG로. 다양한 기체를 수집하고 탑승하여 우주를 탐험하거나 자신의 콜로니를 성장시켜 공성을 즐기는 등 RPG와 RTS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 오브 워> 홈페이지(http://www.colonyof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