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닉스는 모바일 TCG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인 ‘Gate Of Dmension for kakao’(이하 GOD)에서 ‘월드보스 시스템’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월드보스는 약 30여 종이 추가되며 이미지는 페이스북과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 공개됐다.

매일 저녁 9시부터 새벽1시까지 월드보스가 출현한다. 시간 내 1000여명의 유저가 협력하여 월드보스를 공략하는 방식이며 보스에게 대미지를 가장 많이 가한 유저부터 순위가 정해진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기본 월드보스 처치 보상인 등급별 월드보스 쿠폰을 비롯하여 골드, 행동의 영혼석, 강화석 등이 지급된다. 특히 1~10위는 ‘공략한 월드 보스의 특별한 유닛’이 고정 지급되고 11~100위, 101~500위, 501~ 1000위까지는 순위별 차등 보상이 별도로 추가 지급된다.

월드보스 뿐만 아니라 신규 유닛 20여종이 추가 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유닛은 더욱 화려하고 개성 있는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드보스 보상에는 신규 유닛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관심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제오닉스 GOD 관계자는 ‘이번 월드보스 시스템 추가는 협력을 통해 함께 즐기는 시스템’이라고 강조하며 ‘월드보스 시스템 추가에 따른 다양한 보상도 주어지니 기존 유저 및 초보자 분들에게도 기회가 될 수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이트 오브 디멘션은 TCG와 전략시뮬레이션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던전을 통해 보스를 처치, 유닛을 획득하고 영웅 및 건물을 개발하여 전투력을 높인다.

한층 강해진 전투력으로 유저와 전투를 벌이기도 하며 협력하여 거대 보스를 공략하기도 한다.
'게이트 오브 디멘션'은 '제오닉스'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teOfDimension?bookmark_t=page)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