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던전/아이템/장비 등급까지, 5월 한달 간 매주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1주차 업데이트 오늘 진행되어 최고 레벨 상향과 서버 대행전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기념 '전설의 장비 획득', '검색 이벤트'로 선물도 푸짐하게!

웹 MMORPG '프린스오브히어로(이하 POH)'가 이번엔 5월 한달 동안 매주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한편, 다양한 기념 이벤트로 유저몰이에 나선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OH'가 4주간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고, 1주차 업데이트를 금일(1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기존 82에서 92로 상향되고, 서버 대항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게 된다. 교환 가능한 품목도 다양하여 서버 대항전 전용 회복 아이템부터 더욱 강력한 장비 업그레이드에 활용되는 진화 재료 및 고급 장비 아이템들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일정 기간 동안 접속하지 않았던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귀환용사는 경험치 카드를 비롯, 유익한 아이템을 지급받게 되는 '복귀선물' 시스템이 추가된다.  

다음 주부터 4주차까지는 최강의 던전들이 오픈 된다. 먼저 2주차에는 신규 던전 '악마의 감옥' 1~5층이 공개되고 3주차에 악마의 감옥 6~10층이 개방된다. 이와 함께 제련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장비 확보가 가능해진다. 마지막 4주차도 경험치 획득에 유용한 신규 던전 '로큰롤 술집'과 의상 강화 기능이 적용되어 높은 능력치 보너스 혜택을 누리게 된다.  

한편, 퍼니글루는 주차 별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5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장비 진화 및 융합 시스템 추가를 기념한 ‘전설장비 획득’ 이벤트를 진행하여 62와 82레벨 거장 무기를 획득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20명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화면 상단의 검색창을 클릭하면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POH' 검색 이벤트도 실시된다.

5월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POH' 공식 홈페이지(www.pohonline.co.kr)와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