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 금일 출시 
쉽고 직관적인 터치만으로 극한의 즐거움 구현
28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넷마블 5번째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작으로 기대감 고조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금일 스마트폰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 for Kakao (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 대표 김건)>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했다.

<다함께 퐁퐁퐁>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눌러눌러 터치퐁 △쿵짝쿵짝 리듬퐁 △높이높이 점핑퐁 △삐용비용 슈팅퐁 △요리조리 캐치퐁 등 총 5가지 미니게임의 최고점수의 합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를 겨루는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 씨드나인 게임즈 강헌규 실장은 “<다함께 퐁퐁퐁>은 튜토리얼이 필요 없을 만큼 쉽고 직관적인 게임”이라며 “귀여운 캐릭터들을 터치하며 즐기는 미니게임을 통해 게임을 어려워하는 여성은 물론 중 장년층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다함께 퐁퐁퐁>은 카카오톡에 친구들과 일대일 미니게임 점수대결을 벌일 수 있어 경쟁의 묘미를 더했다. 이용자들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별도 회원가입 없이 게임을 내려 받아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이 게임의 아이폰용 버전도 이르면 내달 중에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5가지의 미니게임 외에 1~2주 간격으로 신규 미니게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나갈 계획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번 출시한 <다함께 퐁퐁퐁>도 <다함께 차차차> 등 국민게임을 만들어 낸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안정적인 서비스는 물론 지속적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다함께 퐁퐁퐁>출시로 ‘카카오 게임하기’에만 국민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 판타지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베인SE>, 항구교역 소셜게임(SNG) <베네치아스토리>, 캐주얼 점프게임 <점핑스타> 등 5개의 게임을 보유하게 됐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함께 퐁퐁퐁>을 다운로드 한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방울’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마트폰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