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사년 맞이해 강제종료 횟수 차감 이벤트 오는 24일까지 실시
게임 접속하면 특별 제작한 ‘흑사’ 아즈텍 매일 10개씩 제공
강제종료율 3퍼센트 미만 이용자에게 플래티넘 카드 3장 지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계사년(癸巳年)을 맞이해 ‘해피뉴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팡야>는 새 출발의 의미로 이용자들의 강제 종료 횟수를 차감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플레이 타임 30분마다 그동안 누적되어 있던 강제 종료 횟수가 1회씩 차감된다. 강제 종료율이 3% 미만인 유저에게는 매너 있는 플레이에 감사하다는 의미로 ‘플래티넘 카드 3장’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뱀띠 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제작한 ‘흑사(黑蛇)’ 아즈텍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개씩 증정한다.

한편, <팡야>는 지난달 말 챌린지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챌린지 업데이트는 도전 과제에 보상을 주는 ‘업적 시스템’, ‘커스텀 맵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외계에서 온 신비 소녀 콘셉트의 11번째 신규 캐릭터 ‘스피카’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게임 방법 등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