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넛스튜디오(대표 김찬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퍼즐RPG  ‘써몬히어로’에서 성우 서유리와의 콜라보레이션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21일 금요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서유리의 음성 제공뿐만 아닌 한 단계 발전하여 게임 내 캐릭터로서 ‘서유리’ 캐릭터를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유리’의 음성을 게임 곳곳에서 게임 보이스 사운드로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 시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일부 사운드는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발생하도록 하는 히든 보이스 시스템을 제공하여 숨겨진 음성을 찾아내는 추가적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경품 및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전용 미션에서는 획득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전용 캐릭터 및 서유리 캐릭터를 제공하여 유저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에 대해 월넛스튜디오의 김찬기 대표는 “유저 분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단순히 1회성 이벤트로 끝내는 것이 아니고 2차, 3차에 걸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써몬히어로’는 퍼즐과 RPG가 조합된 게임으로 출시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아 10만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스마트폰 게임이다. 성우 서유리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애쉬, 잔나, 시비르’의 음성을 담당했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게임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성우이다.

써몬히어로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12월 21일 T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씨몬히어로 홈페이지: http://www.summonheroes.co.kr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