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젤, 12월 3일부터  ‘패왕삼국지’ 채널링 서비스 시작
삼국지 시대를 배경으로 전쟁 상황에 맞는 유명 장수 육성, 강화 시스템이 특징.
채널링 서비스 기념으로 ‘현금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등’이 제공되는 오픈 이벤트 실시

㈜휴먼웍스 ‘게임엔젤(대표 박민규)’은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와 웹게임 ‘패왕삼국지’의 채널링 서비스를 12월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패왕삼국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그래픽에 전략적인 요소와 RPG를 접목시킨 순수 국산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초보부터 고수까지 누구나 한 번에 빠져들 수 있는 탄탄한 게임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은 유저가 직접 장수카드를 육성해 전쟁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고, 모든 아이템은 강화를 통해 발전시킬 수 있다. 또한 합성 시스템이 도입되어 같은 등급의 장수라도 합성 여부에 따라 보너스 효과를 변경해 거대한 전쟁 상황에 맞춰 다양한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군주 캐릭터의 활용, 다양한 장수의 능력치, MMORPG 스타일의 보스 전투 등 RPG적 요소들을 추가하여 전략 시뮬레이션에서 맛볼 수 없는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한편, ㈜휴먼웍스는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게임엔젤 ‘패왕삼국지’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을 대상으로 미니 룰렛 게임을 통해 현금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삼성 24인치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의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엔젤 ‘패왕삼국지’ 공식 홈페이지(http://pw3.gameang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