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대표이사 권영민)의 디펜스 게임 ‘디펜지’의 후속작 ‘디펜지 2’가 DeNA와 함께 다음-모바게(Daum-Mobage)를 통해 11월 23월(금)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었다. 

‘디펜지’는 지난해 3월 출시된 이후 “완전히 독창적인 디펜스”(영국 포켓게이머), "한 스테이지 깨면 끝까지 가고 싶어 미치는 게임“(미국 앱바이트) 등 세계 각국의 극찬을 받았던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디펜지 2’는 기존 ‘디펜지’의 재미성, 몰입도, 완성도는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게임내 UI와 그래픽, 게임머니시스템, SNS기능 등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디펜지 2’는 ‘나고스의 관문’, ’바람의 계곡‘, ’용의 무덤‘ 등 7개의 테마섬을 여행하며 죽음의 다이코어 군단으로부터 생명의 탑 ’아테아‘를 지켜내는 게임으로 총 10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는 ‘창병마늘’, ‘우징어’, ‘빙고’ 등 귀여운 20종의 아군 유닛을 이용하여 각 테마를 차례로 여행하며 전투할 수도 있고, 무한모드(카오스)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다.  

이번에 ‘디펜지 2’의 개발을 진두지휘한 이노디스 게임사업부문 김규범이사는 ‘디펜지 2’의 차별적 특징으로 ‘다양한 유닛 업그레이드에 의한 무한전략 플레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가디언과 무궁무진한 가디언 스킬’, ‘강력한 게임내 SNS 소셜기능’ 등을 꼽았다. 국내에 디펜스 게임 매니아 유저들을 위해 핵심적인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다음(Daum) 모바일 게임본부의 김동현 본부장은 지난 부산 지스타에서 “최근 급격한 상승세를 이루고 있는 다음 모바게가, ‘디펜지 2’ 같은 지명도 있는 명품 게임의 출시를 통하여 젊은 게임 핵심타겟층을 대거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