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게임 <HIS(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가 중동시장으로 진출한다.

게임어스(대표이사 배상철)는 자사에서 개발한 3D 비행슈팅액션 <HIS(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의 중동수출 계약을 UAE의 Tahadi Games(https://tahadi.com)와 체결하였다고 14일 발표했다.

게임어스와 Tahadi Games는 2012년 8월, KOCCA에서 주관한 게임스컴 수출상담회(독일)에서 첫 미팅 후, 계약협의를 진행해 오다가 이번 지스타에서 HIS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다.

<HIS>는 세계 제2차 대전의 실제전투와 전투기들이 등장하는 비행슈팅 온라인게임(Massively online flight shooting game)으로 현재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유럽, 홍콩에서 정식 서비스 중이다.

UAE에 위치한 Tahadi Games는 Jabbar Group의 계열사로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등 아랍어권에 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는 중동시장의 대표적인 게임 퍼블리셔이며, 앞으로 진행될 ‘HIS 미국 vs 유럽 점령전 이벤트’ 때, 중동지역의 유저들은 유럽지역으로 함께 참여하게 된다.

이번에 Tahadi Games와 체결된 <HIS>의 중동지역 수출계약과 관련하여 ㈜게임어스의 배상철 대표이사는 “<HIS>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비행슈팅게임이라는 특징과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HIS>는 이미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HIS>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하고 있으며, 중동 유저들의 <HIS>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HIS>는 최대의 글로벌 이벤트인 ‘HIS 한일 국가점령전’을 11월 하순에 개최하며, ‘HIS 한일 국가점령전’ 세부일정과 내용을 HIS 공식홈페이지(www.playhis.com)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