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그래픽 HD 화질의 판타지 3D 디펜스 게임
전략적인 유닛 소환과 육성, 뛰어난 타격감과 화려한 이펙트
터치에 특화된 조작법 유저 인터페이스와 잘 짜여진 스토리로 재미 강화

(주)디지털프로그(대표 노태윤)가 퍼블리싱하고 ㈜이키나게임즈(대표 배준호)가 개발한 RPG 디펜스 게임 ‘마계공주 에반젤린’이 티스토어 게임센터를 탑재하여 금번 11월 15일 신규 런칭 했다.

‘마계공주 에반젤린’은 고해상도 이미지(HD)로 3D 액션을 구현했으며, 횡 스크롤 형식의 뛰어난 접근성, 터치에 특화된 유저인터페이스, 탄탄한 스토리 등으로 구성되었다.

횡 스크롤 디펜스와 RPG를 접목하여 마계라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몰입도를 높였고, 다양한 유닛을 통한 전략/전술과 영웅 육성을 중심으로 짜임새 있게 설정되어 있어 베타테스트를 한 유저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이렇듯 다채로운 육성방법들과 4가지 난이도에 따른 게임방식을 갖고 있는 ‘마계공주 에반젤린’은 100시간 이상의 긴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며, 디펜스모드, 듀엘모드, 보스모드, 터렛모드 등의 다양한 모드로 후반부까지 호기심 넘치는 흥미를 유지시켜 줄 것이다.

더욱이 RPG처럼 구성된 탄탄한 스토리는 유저들에게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바탕이 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멀티스토리의 임팩트 있는 재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무기, 갑옷, 액세서리 등 약 300여종이 넘는 유니크 아이템들을 이용해 주인공 캐릭터인 ‘에반젤린’을 꾸밀 수 있는 코스튬시스템은 또 하나의 매력적인 요소이다. 아이템들을 이용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고, 아이템 구성에 따라 바뀌는 변화무쌍한 모습은 늘 신선한 느낌으로 다가와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하 마계성을 배경으로 한 독특한 RPG 디펜스 게임 ‘마계공주 에반젤린’은 오는 11월 1일 T-Store에 론칭을 필두로 나머지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순차적으로 런칭 예정이며, 다른 유저들과 무한경쟁을 벌일 수 있는 ‘무한의 탑’ 상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디지털프로그는 2008년도에 설립된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 개발/서비스 전문업체로, 10년 이상의 베테랑 모바일게임 전문가들로 구성된 기업이다. 국내 및 해외 전역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모바일넷맞고’, ‘퍼즐퀘스트’, ‘이타루스전기’, ‘틀린그림찾기’ 등 수십여 종의 게임을 통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자체 엔진으로 개발 중인 스마트폰 RPG ‘델피니아크로니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