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조은게임의 전략 웹게임 ‘환상삼국’이 오는 11월 1일 ‘웅패천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대표 컨텐츠인 웅패천하는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도시 쟁탈 시스템으로, 개인 또는 NPC와의 전투를 통해 도시를 점령/방어하는 시스템이다. 추가 인원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편리함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고 할 수 있는 컨텐츠로써, 도시 쟁탈에 성공하면 속성을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추가로 공성전도 큰 변화가 있었다. 장악하고 있는 NPC 수비군을 여러 연맹들이 점령 시도하게 되면, 수비군 괴멸 후 도전한 연맹 중에 병력이 가장 많이 남은 두 세력이 쟁탈전을 치르게 되고 최후의 연맹이 성을 점령하는 방식이다. 이는 다소 단순하다고 느낄 수 있었던 공성전을 더욱 박진감 넘치도록 재구성했다.

이 외에도 성내ㆍ외에 더 많은 건축물을 건설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장했으며, 특별한 무장이 이끄는 다수의 야외 세력 추가, 공격당한 야외 세력이 유저에게 반격하여 오는 NPC의 역습 등으로 인하여 평소 적절한 방어 병력도 배치해야 하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조은게임 측은 “기존의 컨텐츠가 보강되어 더 강력한 컨텐츠로 재탄생 되었으며, 추가된 컨텐츠 또한 많아 방대한 볼륨을 자랑하는 업데이트이다. 앞으로도 양질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환상삼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