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디지몬'을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은, 다가오는 10월30일부터 3주년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지난 2009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용병 디지몬 선택의 자율성과 강화를 통한 자신만의 강력한 디지몬 육성, 무엇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디지몬을 섬세하게 구현한 점에서 매니아층을 비롯, 많은 유저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3주년을 맞이하여, 숫자‘3’의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33%의 추가 능력치가 있는 아이템을 증정하며, 33% 추가 충전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3주년 아이템으로 한정판 3주년 특별 기념 수수께끼 알과 수수께끼 EX알 등을 판매한다. 랜덤 상자에서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npc와의 미니게임 이벤트를 통해 더 푸짐한 아이템도 획득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운영자의 게릴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을 찾아가 직접 만난다.

3주년을 맞아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측은 “3년이란 긴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더 소통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할로윈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디지몬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