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게임즈 (대표 김동성)는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9일부터 ‘디지몬 마스터즈’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는 다양한 용병 디지몬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과, 진화를 통한 사냥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원작 애니메이션을 완벽하게 구현함으로써, 매니아 층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령층에게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민족 대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맞이하여, 디지몬 마스터즈에서는 송편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몬스터 사냥 시 송편 재료 아이템이 드롭되고, 이를 통해 송편을 만들면 신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풍성함의 명절 추석인 만큼 슈퍼 버닝 타임으로 추석 기간인 3일동안 500% 추가 경험치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능력치가 부여된 달 토끼 아바타 장비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디지몬 마스터즈’를 총괄하고 있는 강석원 PM은 “디지몬 마스터즈를 이용하시는 모든분들이 넉넉하고 푸짐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 앞으로 보름달처럼 풍성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지속적인 디지몬 콘텐츠 시스템을 비롯하여, 디지몬 마스터즈 3주년도 눈앞에 두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디지몬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