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신맞고’, ‘웰빙맞고’ 참여하면 경품이 주루룩
-판수 킹왕짱이 되면 노트북, DSLR카메라, 아이팟 등 푸짐한 선물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운영하는 엠파스 게임은 ‘도전 판수왕'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도전 판수왕’ 이벤트는 무릎팍 도사 강호동의 '강호동 신맞고'와 다양한 미션 수행이 특징인 '웰빙맞고’를 통해 진행되는 행사로 총 123명에게 노트북, DSLR카메라, 음식물 처리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맞고 판수 올리기 이벤트인 ‘판수 킹왕짱에 도전하라’는 이벤트 기간 내에 누적 판수를 가장 많이 기록하면 된다. 최고 기록자인 '판수킹'에게는 노트북, 왕에게는 DSLR카메라, 짱에게는 아이팟 터치를 각각 선물한다. 킹왕짱 이하 상위기록자 총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하루 100판만 완수하라’ 코너에서는 하루에 맞고 100판 올리기에 참여한 회원 중 20명을 추첨하여 음식물 처리기를 선물한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누적판수와 순위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엠파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강호동 신맞고'는 게임 중 무릎팍 도사 강호동의 친근하고 재치 있는 음성을 접할 수 있어 게임 참여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도전 판수왕 이벤트 페이지: http://game.empas.com/event/gostop/2008/1105_king/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