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코 유저들이 직접 아이템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
- 최종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글로리어스 망토 등 다양한 아이템 증정
- 응모 작품 중 게임 내 실제 제작도 가능해 유저들 관심 높아

㈜그라비티(대표 강윤석)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오늘(5일)부터 내달 12월 3일까지 ‘유저 크리에이티브 아이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 대상 아이템 공모전은 에코를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응모 방법은 유저가 평소 생각 했거나 게임 내에 등장했으면 하는 아이템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글로써 표현해도 무방하나 가능하면 이미지까지 포함하면 유리하다. 응모된 아이템 작품들은 향후 에코 아이템 개발에 참고 자료로 사용될 예정이며 아이템이 실제 제작될 경우 해당 작품을 응모한 유저 본인에게 가장 먼저 지급할 계획이다. 응모는 에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내달 3일까지 응모된 작품 중 최종 8작품을 선정해 대상 1명에게는 ‘글로리어스 망토’를, 금상 2명은 유저가 원하는 타입의 ‘캐티 부스터 파파’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굿 아이디어상 5명에게는 ‘보스 스템프 세트’가 주어진다. 최종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에코 김준 팀장은 “에코를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에코 유저 크리에이티브 아이템 공모전’은 유저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며 “에코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유저들의 많은 참여와 의견 제시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에코 홈페이지: http://www.econlin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