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모바일, 헬로시리즈 최신작 ‘헬로크로스워드’ 출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가로세로 낱말 게임에 대결 기능 가미해 스릴감 넘치는 재미 선사
안드로이드 마켓 통해 서비스 시작하며, 오는 9월 중 앱스토어 출시 예정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이 스마트폰 게임 신작 <헬로크로스워드(Hello! Crosswords)’를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출시했다. 

T스토어와 올레마켓을 시작으로 처음 유저들 앞에 선보이는 <헬로크로스워드>는 ‘헬로씨푸드’와 ‘헬로카푸치노’에 이어 ‘올스타모바일’이 세 번째로 출시하는 헬로시리즈 작품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게임에 친구 및 가족들과 문제를 함께 풀 수 있는 ‘대전 기능’을 가미한 소셜 퍼즐대전 게임이다. 

연예, 스포츠, 시사, 인물, 사자성어 등 다양한 분야들의 퀴즈들로 구성된 약 2,500개의 방대한 낱말판을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매일 출제되는 ‘도전, 낱말판’을 통해 상위 50위 안에 들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낱말판 기록 경쟁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악랄한 똥파리’, ‘화면먹물’, ‘먹구름’ 등 재미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상대방의 플레이를 교란시킬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더욱 스릴 있고 긴장감 넘치는 소셜 대전 게임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올스타모바일’은 게임 출시 전 6월과 7월 두 차례에 걸쳐 <헬로크로스워드>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 참여한 유저들에게 ‘그래픽이 깔끔하고 기존 퍼즐게임들보다 수준 높은 단어들을 제공해 실제 상식을 넓히는데 도움이 된다’, ‘상대방을 방해하는 작전을 펼칠 수 있는 재치 있는 아이템이 돋보인다’ 등 호평을 얻은 바 있어 게임의 흥행에 대해 남다른 기대감을 걸고 있다.

KTH 모바일게임사업본부 조혁신 PM은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오는 9월 중에는 앱스토어 출시를 완료해 빠른 시일 내에 스마트폰 유저들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새로운 대전 아이템과 낱말판 모드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헬로크로스워드> 출시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런던 올림픽을 기념해 푸짐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 동안 올림픽과 관련된 ‘도전 낱말판’에 도전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과 음료 교환 쿠폰을 증정하며, 이 외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 후기를 남기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헬로크로스워드>는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T스토어/올레마켓)에 접속해 ‘헬로크로스워드’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금주 중 U+앱마켓과 구글플레이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