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의 목소리를 찾는 이색 오디션 실시
카툰 작가 공모전, Voice of Freestyle 등 <프리스타일> 참여형 이벤트는 계속된다!

JCE (대표 송인수)의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은 신규 스페셜 캐릭터의 목소리 주인공을 찾는 특별 오디션 ‘Voice of Freestyle’을 실시한다고 22일 전했다. 

대한민국 장수 온라인 게임 중 하나로 정식 서비스 9년 차에 접어든 <프리스타일>은 최근 게임 외 적인 공간에서도 이용자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하며, 큰 호응을 자아내고 있다. 

실제 이용자가 만들어 더 큰 공감을 얻어낸 ‘FS카툰’ 아마추어 작가 공모전에 이어, 이번에는 이용자들이 직접 게임 속 캐릭터의 목소리를 더빙하는 특별 오디션 ‘Voice of Freestyle’로 이용자들을 찾아나설 계획이다.

Voice of Freestyle은 <프리스타일>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알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게임 속 등장하는 예시 대본을 자신만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더빙한 뒤, 해당 녹음 파일을 오는 4월 1일까지 이메일(fsevent@joycity.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원정 <프리스타일> 사업부장은 “<프리스타일>과 같은 스포츠 게임에서 캐릭터 사운드는 생동감을 더해주는 감초 같은 존재”라며, “<프리스타일>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신규 스페셜 캐릭터에 생생함을 더해 줄 개성 넘치는 목소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특별 오디션 Voice of Freestyle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fs.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