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전국 총 30곳의 PC방 통해 대회 실시
카오스온라인의 이용자 누구나 팀 또는 개인으로 현장에서 신청하여 즉석 참가 가능
참가 유저 전원에 1만GP 제공되고 우승 및 준우승 팀 전원에 각각 5만, 3만CP(캐시) 증정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전국 PC방 대회를 시작한다. 

오는 10일(토) 12시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31일까지 전국 총 30곳의 PC방을 통해 실시되는 이번 대회는 카오스온라인의 이용자 누구나가 현장에서 신청하여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5인 이하의 팀 또는 개인으로 참가 가능하며, 대회 당일 현장 추첨을 통해 팀 구성 및 대진표가 정해진다. 

카오스온라인에서는 이번 PC방 대회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 쿠폰과 1만GP를 제공하며, 우승 팀 전원에게는 5만CP(캐시)를, 준우승 팀 전원에게는 3만CP를 증정한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PC방에서 대회 당일과 전날, 대회 다음날 30분 이상 카오스온라인을 즐긴 유저들도 1만GP를 받게 된다. 

특별히 10일에는 카오스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극민 PD를 필두로 개발진(ANA_lds2, SADSONG, 취달, Elsice, 자주빛나비)이 한 팀을 이뤄 대회에 참가하기로 되어있어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지난 2월부터 정식대회에 앞서 연습대회 형태의 Pre대회를 진행 중이며, 오는 14일부터 본격적인 본선 대회가 시작된다.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저녁 7시 나이스게임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넥슨 PC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