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대표 안드로이드 게임 어플리케이션 6종 할인 이벤트
티스토어, 올레마켓, 오즈스토어 등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에서 동시 실시
<검은방4>, <영웅서기5>, <심즈3>, <크로노스소드2>, <데스스페이스> 등

EA모바일 코리아는 오는 3월 14일까지 자사의 대표적인 게임 어플리케이션 6종을 1000원부터 다운받을 수 있는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A모바일을 대표하는 안드로이드 게임 어플 중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 온 ‘영웅서기 5’를 비롯하여 ‘검은 방 4’, ‘심즈 3’는 2000원에, ‘크로노스소드 2’, ‘데드스페이스’, ‘윔즈’는 1000원에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토어(SKT), 올레마켓(KT), 오즈스토어(LG U+) 등 국내 이동통신사 오픈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웅서기5>는 모바일 게임 역사상 최고의 RPG로 호평 받은 것으로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깊이 있는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검은방4-밀실탈출>은 출시 이후 단숨에 티스토어 ‘다운로드 BEST’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한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마치 추리소설을 읽는 듯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웜즈>는 전 세계적으로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슈팅 게임을 모바일로 옮긴 것으로, 26가지의 다양한 아이템과 주변 환경 등을 활용해 6개의 맵에서 상대방을 물리치는 게임이다. 

<크로노스소드2>는 대작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게임 스토리가 특징이다. <데드스페이스>는 서바이벌 호러 액션게임으로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오싹한 공포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심즈3>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심즈' 시리즈의 모바일 버전으로 가상의 인생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대섭 부장은 “따뜻한 봄과 신학기에 즐기면 좋은 게임들을 추천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한 해도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봄맞이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Comment '2'
  • ?
    러쉬의달인 2012.02.28 20:27
    아직 못해본 무료게임도 엄청 많은데 굳이 돈주고 다운받을 필요있나 ;;
  • ?
    클린 2012.02.28 21:38
    천원부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