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7일부터 3월 7일까지 트로이도 즐기고 문화상품권도 받자!
주말 동안 꾸준한 유저 유입에 힘입어 신규 서버 ‘아프로디테’ 추가 오픈

(주)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MMOW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War Role Playing Game) ‘트로이’가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 진행 및 금일 오후 8시에 신규 서버 ‘아프로디테’를 추가 오픈 한다고 밝혔다. 

‘트로이’는 2월 27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하는 신규 유저 지원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트로이 회원 가입 후 30레벨 달성 및 플레이 30시간의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주말 동안 꾸준한 신규 유저 유입에 힘입어 쾌적한 게임환경 제공을 위해 2월 27일 오후 8시에 8번째 서버인 ‘아프로디테’를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트로이에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유저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의견들을 소중히 받아들여 조만간 검색 구매 시스템, 개인상점 위탁 시스템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항상 유저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와 운영으로 점점 발전하는 트로이의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서버 ‘아프로디테’를 제외한 전 서버를 대상으로 경험치 최대 40% 및 드랍율 20%를 추가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하며, 순금 10돈, 맥북에어, 아이패드3, 백화점상품권, 캐논 600D, 폴라로이드 카메라, 게임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OBT 기념 이벤트가 3월 18일까지 진행 중이다.  

‘트로이’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oy.co.kr)와 NHN의 네이버 플레이넷 '트로이'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