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신규 영웅 인스턴스 던전 2곳 추가 업데이트 실시
신규 영웅 인스턴스 던전에서 전투하면 유니크한 아이템 획득 가능
꾸준한 업데이트 통해 FNO만의 게임성 이어나갈 예정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에서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금일 신규 영웅 인스턴스 던전 2곳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0레벨 유저가 도전할 수 있는 5인 영웅 인스턴스 던전인 ‘루자크 도적단 요새’과 8인 영웅 인스턴스 던전인 ‘제왕의 전당’이 추가된다. 2차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 인스턴스 던전에서는 더욱 강한 몬스터와의 전투가 가능하여 스릴 있고 실감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기존 FNO 인스턴스 던전에서 주어지는 아이템보다 특별한 기능을 지니거나 능력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FNO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이동속도를 20% 상승시켜 주는 신규 탈 것 아이템인 ‘폭주 멧돼지’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폭주 멧돼지’ 아이템을 활용하면 빠른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여 레벨업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월 8일 2차 업데이트에서 신규 영웅 인스턴스 던전과 퀘스트 추가 및 개인상점 시스템 등을 도입하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장을 제공한 FNO는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요구에 충실히 보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라비티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손병선 사업2 팀장은 “이번 신규 영웅 인스턴스 던전 추가로 더욱 다양해진 FNO만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게임성을 가진 게임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모쟈모쟈 2012.02.23 02:17
    오우 ~ 탈것보다 펫시스템이 더 잼있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