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피처폰 RPG 게임의 신화를 일구어냈던 대작게임 ‘시드2’가 스마트폰 게임으로 무료로 출시되었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레몬(대표이사 윤효성)은 ㈜CH게임즈에서 개발한 액션 RPG 게임 ‘시드2(SEED2)’를 T스토어와 올레마켓에 신규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액션 RPG ‘시드2’는 전작 ‘시드(SEED)’로부터 5년 후의 이야기로 세계관과 감동적인 스토리, 흥미넘치는 퀘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을 극대화한 수준높은 명작 RPG로 평가 받고 있다. 

각각의 특색을 가진 24개의 마을과 300여개에 이르는 전투 필드로 구성된 방대한 스케일과 한번에 3가지 직업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이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여 주었다. 

‘시드2’는 2009년 첫 선을 보인 게임으로 총 3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으며 출시 당시킬러 콘텐츠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시드2 스마트폰 버전은 스마트폰 기기에 맞게 UI 등을 개선한 버전으로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위해 무료로 출시하였다. 

㈜레몬은 새롭게 올레마켓에 출시하는 것을 기념하여 ‘출시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RPG 게임 시드2를 다운받고 별점과 사용후기를 작성해 주시는 유저분 중에 30분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은 2012년 2월 2일부터 29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3월 15일 레몬게임 카페를 통해 공지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몬게임 카페(http://cafe.naver.com/lemonggam.cafe)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