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시뮬레이션 외에도 타이쿤의 요소까지 알알이 녹아있는 건설타이쿤!!
41개의 스토리모드, 8개의 캐주얼 모드를 통한 자신만의 도시를 건설.
$3.99 -> $0.99로 12월 1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할인이벤트, 

디지털프로그가 지난 12월 03일 신작 ‘Space Frontier:스페이스프론티어’의 글로벌 버전을 론칭했다.

‘Space Frontier:스페이스프론티어’는 캐주얼 건설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으로 주인공의 성공과정을 그린 41개 스테이지의 "스토리모드"와 자신만의 도시를 제작할 수 있는 8개 스테이지의 "캐주얼 모드", 총 2가지 게임 모드가 있다.

각각의 모드는 탄탄하고 정교한 게임 밸런스와 구조를 갖고 있어 건설시뮬레이션뿐 아니라 타이쿤의 묘미까지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건물 배치에 따른 전략적 시스템과 빠른 손놀림을 요하는 아케이드적 요소를 더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화면 연출, 다양한 미션과 예측할 수 없는 돌발상황 등을 통해 게임 플레이 내내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디지털프로그의 노태윤 대표는 “스페이스 프론티어는 기존의 건설 시뮬레이션을 선호하는 유저는 물론 아기자기한 타이쿤 게임을 즐기는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요소를 가득 담았다. 하나의 타이틀로 2배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게임이다”라고 말했다.

‘Space Frontier:스페이스프론티어’는 12월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를 필두로 12월말에는 올레마켓, 2012년 1월에는 티스토어, 오즈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마켓에 차례대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디지털프로그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3.99에 판매중인 ‘Space Frontier:스페이스프론티어’를 12월 14일부터 12월 25일까지 $0.99에 할인 판매한다.($3.99 -> $0.99 할인)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정식버전을 다운 받은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100% 유료아이템이 발송되며, 아이튠즈 사용후기에 플레이 감상평 남긴 유저들 중 20명을 선정하여 아이튠즈 기프트카드($10)를 선물로 제공한다.

‘Space Frontier:스페이스프론티어’의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fspace)과 전용이벤트페이지(http://bit.ly/u5oI3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