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태국 게임쇼 2012 현장에서 세계 최강자 선발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태국, 미국에서 각각 3명의 국가 대표 선수 출전 
이번 대회 단체전 1만 5백불, 개인전 9천 5백불 등 총 2만불 상금 규모로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세계 최강자를 선발하는 제2회 팡야 월드 챔피언십(Pangya World Championship, 이하 PWC)을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주최하는 제2회 PWC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일본, 태국, 미국에서 각각 3명의 국가 대표들이 출전하며, 내년 1월 열리는 태국 게임쇼 2012(Thailand Game Show 2012) 현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PWC에는 각 국가 지역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대표 선수들이 참가해 국가별 3명의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치르는 단체전, 12명의 선수 중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개인전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단체전 1만 5백불, 개인전 9천 5백불 등 총 2만불의 상금이 걸려있으며, PWC에 참가하는 4개 국가들은 지난 11월부터 각 국가 대표 선수들을 선발하기 위해 지역별 예선 대회를 치렀다.  

한편, PWC 한국 대표로는 지난달 26일 진행한 제2회 팡야 코리아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종성 선수를 비롯해 3명이 참가한다.  

엔트리브소프트 글로벌사업실 심지용 과장은 “두 번째를 맞는 PWC를 통해 <팡야> 유저들이 국경을 초월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특히, 이번에는 태국 게임쇼 2012 현장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팡야>를 자연스럽게 접하며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제2회PWC와 관련된 정보 및 진출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WC 통합 사이트(http://pangya.gametree.co.kr/events/PWC_WorldPag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잊혀질뿐 2011.12.14 00:38
    아따 상금크네 다른 골프게임도 대회하던데 탄력받았나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