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22일 ‘타이틀 시스템’ 업데이트
- 새로운 불의 대륙 ‘인페로스’ 공개 


맥스온소프트(대표 신인경)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하는 캐주얼 3D MMORPG ‘아스다이야기’가 8월22일(금) ‘타이틀 시스템’과 새로운 불의 대륙 ‘ 인페로스’가 열리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아스다이야기’는 지난 7월24일 공개 서비스 실시 후 신규 유저 증가로 신 서버 ‘알버스’를 추가한 후 3차 전직을 공개하고 매 주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타이틀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레벨 업의 무한 경쟁에서 벗어나 숨겨진 재미있는 타이틀을 획득하게 함으로써 스스로 원하는 목표에 도전할 수 있게 하였다.  숨겨진 미션을 수행하면 캐릭터 이름 앞에 2가지 타이틀을 자유롭게 달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타이틀 시스템’은 수행하기 어려운 타이틀일수록 높은 타이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서버 내에서 100위에 들 경우 캐릭터 이름 위에 왕관이나 랭킹 순위와 함께 채팅을 할 때 글자 색도 변하게 된다. 타이틀의 종류는 1차적으로 50종류가 오픈되며,춤 동작을 1000번 이상 하면’ 춤꾼’, 제련 기술로 제련을 1000번 이상하면 ‘대장장이’, 소울메이트를 100번 이상 바꾸면 ‘바람둥이’ 등을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대륙인 ‘ 인페로스’가 새롭게 열리면서 유저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불의 대륙은 불의 원소로 인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생명체가 출현하여 고 레벨 유저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주고 있다. 불의 대륙인 ‘인페로스’가 새롭게 열리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래미오 마을’과 정예필드인 ‘플레미온산’이 함께 업데이트 되며, 경험치가 15% 상향 조정되고, 유니크 등급인 투구 아이템과 히어로아이템이 나올 예정으로 유저들에게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획기적으로 증가시켜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마을간의 이동이 추가되어 마을과 마을을 이동하는데 편의성이 증가되어 유저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맥스온소프트 이근주 개발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로 “아스다이야기’ 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라며, 유저 여러분들의 새로운 모험과 재미를 위해 향후 추가될 컨텐츠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