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폴 세계관의 무료 배틀로얄 'Apex Legends' 공개와 동시에 출시 (1566) 게임소개

'Apex Legends'

오늘 2월 5일 타이탄폴 시리즈를 제작했던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작을 공개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새벽 1시에 스트리밍을 시작해서 5시에 최초 트레일러가 공개된 Apex Legneds는 타이탄폴 세계관을 바탕으로 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으로 오늘 트레일러 공개와 동시에 무료로 출시하였습니다.


타이탄폴 세계관을 이어받은 이 작품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신작 배틀로얄 장르로 8명의 레전드들을 선택해 전장에 뛰어듭니다. 

플레이시 오직 3인으로 진행되는 이 작품은 8명의 레전드를 선택해 전장에 뛰어듭니다. 타이탄폴 세계관과 연관되어 있지만 타이탄이 등장하지 않으며, 대신 타이탄폴에 영향받은 시스템을 그대로 차용했습니다. 여기에 기존에 죽으면 끝이던 다른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과 확연히 다른 차별화를 두었는데, 바로 '리스폰' 시스템을 채택해 게임에서 사망해서 그대로 플레이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 조건부에 따라 다시 전장에 돌입할 수 있다는 점을 크게 어필하였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레전드들은 제각각 다른 개성 있는 모습과 고유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캐릭터들마다 포지션이 다르다는 점을 어필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고유 스킬이 있고, 포지션이 명확하게 갈려진 만큼 스쿼드 조합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알렸습니다.


추후 유료 결제와 관련해서 언급하기를 처음 게임에 잠금처리된 캐릭터의 스킨과 특수 의상, 대사, 모션,무기스킨 등의 커스터마이징 요소가 제한이 되어있으며, 이를 풀기위해선 게임에서 얻은 레전드 포인트나 코인을 구매해 팩을 열어서 확률적으로 얻는 방식으로 제공된다고합니다. 또한 오리진(PC기준)으로 실행되지만, 스팀과 연동해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에이팩스 레전드(Apex Legends)는 오늘 2월 5일 트레일러 공개와 동시에 PS4, PC(ORIGIN), XBOX ONE 플랫폼으로 출시하였으며, 한국어를 공식지원합니다. 또한 스팀 계정도 연동되며, 다른 스팀 친구들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리스폰신작.JPG

그러나 현재 국내 IP의 경우 등록이 불가능하며, 해외 VPN을 통해 라이브러리 등록 후에 오리진으로 설치와 실행이 가능합니다. 그밖의 콘솔(PS4, XBOX ONE)은 아직 국내 서비스로 출시하지 않아서 해외 국가 계정으로 접속해야합니다. 설치시 한국어가 지원되며 용량은 20기가 정도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https://www.ea.com/games/apex-legends/about/characters?isLocalized=true

포스트.jpg

▲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같은 분류 목록

profile나는 달린다 

방문자수 페이지뷰
149 오늘 1,329
320 어제 2,801
1,838,060 전체 13,787,993

온라이프존 메뉴

~2019-07-29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