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망자의 라면?!, '다크소울' 라면이 등장하다? (6566) 게이머가 말한다

IjDP_8PArLG3X4OKtBfCj6mMCsBk.jpg

최근 프롬 소프트웨어의 '다크소울'(?) 라면이 등장했다는 소식이 전해 오고 있습니다. 해당 라면은 현재 갑작스러운 인기 돌풍을 끌며, 라면계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라면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R 모 사에서 판매 중인 해당 라면의 홍보 이미지에 일본의 게임 회사 프롬 소프트웨어의 '다크 소울' 시리즈에 등장하는 이미지를 무단으로 사용했다는 소식에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2.JPG

홍보 이미지에는 라면의 특징을 살린 각종 설명문과 이해를 돕는 이미지가 있는데, 여기서 사용되는 이미지가 다크소울과 관련된 이미지로 해당 이미지를 어떤 수정이나 보정도 없이 단순 포토샵 작업으로 그대로 오려와 무단으로 도용해 사용한 것을 한 네티즌이 발견했습니다.

3.JPG

실제 홍보 이미지에 쓰인 것들은 다크소울 OST 표지와 공식 스크린샷, 그리고 개인이 그린 이미지를 원작자 허락도 없이 제품의 표기 이미지로 그대로 사용하는 등 다크소울 외의 이미지를 허락도 없이 사용한 정황이 포착되었습니다.3

4.JPG

이를 접한 네티즌은 '다크소울' 시리즈를 제작한 프롬 소프트웨어와 무단 도용된 이미지의 원작자에게 제보를 하는 등 사태가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까지 R사 측에서 별다른 대응을 보이고 있지 않는 상황이지만, 빼도 박도 못하게 무단 도용한 이미지를 홍보 이미지에 그대로 사용한 정황으로 볼 때, 상황이 커지기 전에 수습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포스트.jpg

▲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profile나는 달린다 

방문자수 페이지뷰
279 오늘 1,960
291 어제 2,998
2,333,154 전체 17,206,950

온라이프존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