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 2017, 첫 포문을 연 'EA PLAY' 요약! (965) 신작&개발 게임 소식

6c9303fe82c2b616adc7433ac77d2743 (1).jpg

EA는 올해 발매될 게임들에 대한 정보를 E3 2017이 시작되기 직전 진행되는 EA 커퍼런스인 'EA PLAY'에서 공개한다는 언급과 함께 한국 시각으로 11일 오전 4시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이번 커퍼런스 행사는 올해 하반기와 내년에 출시될 기대작들을 선보였습니다. E3 커퍼런스의 첫 포문을 연 중계는 유튜브와 EA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를 실시하였습니다. 

특히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게임은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무려 2년 만에 돌아온 'NEED FOR SPEED : PAYBACK', 그리고 작년에 처음 등장했던 저니 모드가 새롭게 강화되고 추가 사항들로 더욱 강력해진'FIFA 18'과 프로스트 바이트 엔진으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전미 유일의 미식축구 게임 'MADDEN 18', 탈옥 소재의 새로운 IP로 화면 분활 CO-OP 어드벤쳐라는 색다른 소재로 눈길을 사로잡은 'A WAY OUT', 그밖에 지난 3월에  강력한 포스의 기운과 함께 최초로 공개되었던 'Star Wars Battlefront 2'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올해 EA PLAY에서 새롭게 공개되었고, 그밖의 신작과 DLC 소식들을 알수 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NEED FOR SPEED PAYBACK

'니드 포 스피드(2015)' 이후 2년 만에 돌아온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이 새롭게 올해 EA PLAY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선 게임 내 진행할 수 있는 메인 미션 중 하나인 Highway Heist의 게임 플레이로 뜨거운 사막 도로를 중심으로 뜨거운 열기로 달궈진 도로를 달리는 무법자들과 그들을 쫓는 경찰 간의 사막에서 펼쳐지는 숨 막히는 레이싱을 담아내면서 전작보다 더욱 강화된 파괴 액션까지 추가해 그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NEED FOR SPEED: PAY BACK'은 2017년 10월 10일  Xbox One, PS4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FIFA 18

이번 피파 18은 전작에서 처음 선보였던 스토리 모드인 저니 모드가 더욱 강화되어, 이름도 '더 저니: 헌터 리턴즈'라는 트레일러 이름으로 프리미어 리그에 뛰는 선수의 삶을 주인공 '알렉스 헌터'의 시즌 2가 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그 외에 새로운 상호작용과 더욱 정교해진 모션, 그리고 실제 선수를 모션 캡처로 담아내 이번 작품도 이전 작품만큼 더욱 정교할 모습으로 다가올 것이라 기대됩니다. 그 외에 기존의 인공지능 AI가 강화되면서 올해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FIFA 18'은 2017년 9월 26일 PC, Xbox One, PS4로 발매될 예정이며, 이번 표지의 주인공은 FC 레알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MADDEN 18

'미국' 하면 떠오르는 국민대표 스포츠라 할 수 있는 미식축구는 시간이 흘러도 현지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것은 여전합니다. 그리고 게임으로 매년 나오는 MADDEN 시리즈 역시 그 인기를 혼자서 달리고 있습니다. 이번 작에서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으로 교체되면서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그래픽이 사실적인 모습으로 강화되었으며, 이전 작품보다 역동적이면서도 사실적인 움직임을 구현해냈습니다. 또한 새롭게 스토리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MADDEN  18'은 2017년 8월 25일 PS4, XBOX ONE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NBA LIVE 18

.FIFA와 MADDEN에 이어 NBA LIVE 시리즈도 새로운 최신작을 출시했습니다. 전작보다 수많은 선수들의 모션 캡처를 추가하였고, 이번 작품부터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로 길거리농구를 구현한 'The One' 모드가 추가되어 5 VS 5 대결 구조의 플레이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NBA LIVE 18'의 데모 버전이  2017년 8월경 공개될 예정입니다.

A Way Out

탈옥 소재 창작물 중 떠오르는 작품이 '프리즌 브레이크'와 '이스케이프 플랜'을 떠올릴 수 있는데요. 이번 EA 커퍼런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IP 'A Way Out'는 탈옥을 결심한 두 남자의 모습을 다룬 새로운 CO-OP 어드벤처 소재의 게임으로 특히 이 게임의 눈에 띄는 점은  한 화면을 두 개로 나누어 진행하는 '화면분할'로 진행되어 플레이어가 각자 따로 보는 화면이 아니라 같은 화면에서 두개로 분할된 화면을 같이 사용해 시야가 분할된 플레이가 특징입니다. 동일한 화면에서 각자가 맡은 임무와 역할을 통해 탈옥하는 것이 목표로 등장한 'A Way Out'  PS4와 Xbox One, PC로 내년 2018년 초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ANTHEM


지난 E3 2016에서 EA 산하 스튜디오 인 '바이오웨어' 분가에서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를 공개를  했다면, 올해 바이오웨어 본가는 새로운 신규 IP로 이번 E3 2017을 찾아왔습니다. 매스 이펙트와 같은 SF 장르로 보이고, 자세한 내막은 곧 있을 마이크로소프트 커퍼런스에서 자세한 내막을 공개한다고 하여, 현재 공개된 것은 이 짧은 영상이 전부입니다. 

Star Wars Battlefront 2

2015년에 첫 선을 보였던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의 후속작,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2'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작품부터 EA의 전매특허인 시즌 패스를 포기하고 모든 DLC 콘텐츠를 시즌제로 추가 행성, 영웅, 차량, 모드 및 무기 등의 추가가 전부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으로는 '요다'와 '다스 몰' 같은 영웅들이 추가되며, 전작에서는 없었던 영웅 커스텀 마이징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작에서 비난받았던 콘텐츠는 전작보다 3배 정도 많은 콘텐츠가 제공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Battlefield 1 (DLC) : In the Name of the Tsar

드디어 이전에 공개했던 프랑스 DLC 'They Shall Not Pass' 이후 무려 3개월 만에 1차 세계대전의 참전국 중 '러시아'가 등장하는 DLC ' In the Name of the Tsar '의 티저 트레일러가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DLC에서는  6개의 신규 맵과 새로운 탈것과 11종의 새로운 무기들이 추가되며 그리고 이전에 없었던 '서플라이 드롭' 불리는 게임 모드가 추가되며, 배틀필드 시리즈 최초로 여성 캐릭터가 멀티플레이 모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러시아 군인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여름에 두가지의 새로운 맵이 추가로 공개될 것이며, 오직 프리미엄 패스 구매자만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스트.jpg

▲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같은 분류 목록

profile나는 달린다 

방문자수 페이지뷰
335 오늘 2,607
353 어제 3,579
1,616,178 전체 11,908,824

온라이프존 메뉴

정부 당국이 나서서 대응해야 한다고 본다!
bar
25 (26%)
유저라도 나서서 중국산 게임을 보이콧하자!
bar
32 (33%)
우리는 쿨하니까 그냥 시장에 맡기자.
bar
22 (22%)
중국 게임이 좋다. 더 들어와도 된다.
bar
9 (9%)
기타
bar
8 (8%)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