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 한글화 출시작 대방출! (4833) 게이머가 말한다

DKFPSK.PNG

오늘 9월 11일  진행된 삼성 코엑스에서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PlayStaion ARENA'를 개최하였습니다.  SIE에서 진행되는 이 공식 행사는 플레이스테이션 주요 타이틀의 시연과 유저 토너먼트 대회를 관람하는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플레이스테이션 신규 라인업을 공개하는 'PS ARENA 컨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게임들을 체험할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고 이미 많은 유저들에게 알려진 오버워치, 언차티드4, UFC2, NBA2K16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와 다음달 발매 예정인 PS VR시연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커퍼런스를 통해 PS VR과 새로나오는 2종의 슬림버전과 PS4 PRO를 소개하였고 곧 바로 새롭게 한글화 출시할 작품들에 대한 정보 발표가 있었습니다.

공개된 한글화 출시 타이틀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모던워페어 리마스터) / 11월 4일 출시 (PS4)

용과같이 Zero / 2016년 연내 출시예정(PS4)


이스 8 / 2016년 가을 (VITA), 2017년 출시예정 (PS4)

도쿄 제너두 +ex / 2017년 한글화 출시예정  (PS4, VITA)


FATE : EXTELLA / 2017년 발매예정 (출시일이 변경됨)2016년 겨울 출시 (PS4, VITA)

페르소나 5 / 2017년 발매예정 (PS4)

우선 한글화 출시로 공개된 작품중  8년 전 모던워페어: 월드 앳워 이후로 한글화를 끝으로 한글정발을 볼수 없었던 콜오브듀티 시리즈가 8년만에 콜오브듀티:인피니트 워페어에서 다시 한글화되어 출시한다는 언급이 있었습니다. 그외에 올해 5월에 출시했던 '용과같이 극'의 흥행으로 '용과같이 6' 역시 한글화 발매를 한다고 언급한 가운데, 용과같이 본편의 앞 이야기가 되는 용과같이 제로의 한글화 발표는 유저들에게 반갑게 다가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도 한글화 출시 할것이라 예상하지 못했던 '도쿄 제나두'와 '이스 8'의 한글화와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게임과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TYPE-MOON의 페이트시리즈를 무쌍류의 게임으로 제작한 페이트엑스텔라의 한글화 역시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개된 '페르소나 5'는 많은 이들이 커퍼런스에서 많은 호응을 불러올 만큼 큰 기대를 받았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게임들이 발표될지 벌서부터 설레는 자리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By WATAROO

포스트.jpg

▲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이 분류에 다른 글이 없습니다.

profile나는 달린다 

방문자수 페이지뷰
88 오늘 127
270 어제 1,265
2,335,824 전체 17,223,015

온라이프존 메뉴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