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놓치면 후회할, 현재 진행중인 개꿀 이벤트 (1821) 게임다반사


무려 리버레이션 무기를 공짜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션스트레인지 이벤트

기본적으로 90일 기간제이지만 적정 던전을 "50회"만 돌면 그 외 아무런 제한없이 90일 기간제를 무제한으로 바꿔주는 아이템을 따로 증정합니다.

아주 아주 쉬운 개꿀 이벤트인 셈이죠?


a.jpg
▲ 먼저 접속만 하면 주는 선물상자를 받는다.


b.jpg
▲ 바로 상자를 까면 90일 기간제 리버레이션 무기가 나온다.


c.jpg
▲ 그 90일 기간제 리버레이션 무기로 적정 던전을 50회 클리어한다.


d.jpg
▲ 그리고 무제한 변경권을 받아서 쓰면 온전한 나만의 리버레이션 무기 탄생!


리버레이션이 어떤 무기냐 하면 물론 지금도 좋은 효율을 보여주지만 "16% 추가데미지에 7% 크리티컬 추가" 옵션으로 한때 국민템으로 쓰였었죠.

고성능 고효율의 상징이었습니다.

고대던전을 통해 얻는 재료 등으로 제작할 수 있던 무기였는데 제작법이 까다로울 뿐더러 성공확률이 따로 있었기에 무시 못할 자금력이 필요하기도 했습니다.

몇천만 골드는 비일비재했을 정도로 운이 없으면 돈 먹는 하마나 마찬가지였습니다.


이걸 공짜로 주는 건 특히 서민 유저에게 유용합니다.

특히 변변한 무기가 없는 서민이 이 무기를 받게 된다면 확실히 사냥할 때 체감하는 속도가 상당할 거라고 봅니다.


물론 이미 본캐에 빵빵한 장비들이 있다면 부캐에 줘도 상당히 유용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부캐로 빙결사 캐릭터가 있는데 그 녀석한테 이 무기를 아무 고민없이 껴줬습니다.


400.jpg

▲ 저 아름다운 추가데미지를 보라~

순수 퍼뎀 캐릭인 빙결사는 기본 데미지가 좋아야 하는데 이 무기를 줬더니 확실히 쌔지더군요.

이미 예전 이벤트로 받은 13강 무기가 있긴 했지만 70렙제에 불과해 성능에 한계가 있었는데 이 리버레이션 무기는 노강임에도 확실한 공격력 상향 효과가 있었습니다.

명불허전!



아라드 서커스 이벤트


리버레이션 무기를 제공하는 이벤트 외에도 또다른 개꿀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예전에 콘솔로 즐겼을 법한 서커스 게임을 모티브로 했는데 매일 각각의 미니 게임들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기고 보상을 받게 됩니다.


1.jpg

▲ 세리아방에서 이벤트NPC를 통해 갈 수 있는 "아라드 서커스"

평일 하루에 최대 5번, 주말엔 최대 10번 도전이 가능합니다.


2.jpg
▲ 곰 고블린 날리기

예전에 오락실에서 했던 올림픽 게임에서 멀리뛰기 종목이 있었는데 그와 비슷합니다.

시작점에서부터 A키를 열심히 연타해서 속력을 높였다가 출발선에서 딱 S키를 눌러 각도를 조절하면 곰 고블린이 날아가게 됩니다.

이때 날아간 거리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되죠.

속력과 각도가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엔 제일 어려운 종목이 아닐까 합니다.

다만, 익숙해지고 요령을 알게 되면 재밌습니다.


3.jpg
▲ 바나나원숭이

화면 여기저기서 나타나는 원숭이를 재빨리 사격으로 쏴서 맞추는 게임입니다.

조작법은 매우 쉬운데 마우스 이동으로 에임을 하면 됩니다.

일정 시간 내에 일정 수 이상의 원숭이를 맞춰야 하고 또 도중에 맞추지 못한 원숭이가 바나나를 던지는데 이를 3번 맞으면 바로 실패가 됩니다.

그래서 쉽고도 어렵죠.

기본적인 순발력만 있으면 금새 만점을 받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 종목을 선호하는 이유는 쏴서 맞추는 쾌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4.jpg
▲ 물풍선던지기

화면 위에서 원숭이가 던지는 물풍선을 피하면서 도중에 떨어지는 선물상자를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제한 시간이 되거나 물풍선을 3번 맞으면 종료가 되고 그 안에 재빨리 떨어진 선물상자를 주워야 합니다.

선물상자는 일정시간이 되면 없어지기에 고민하지 말고 빨리 주워야 하겠죠.

개인적으로 너무 여유부리다 선물상자가 사라져서 낭패를 본 경험이 많기에 좀 서둘러야 할 겁니다.


5.jpg
▲ 사자조련사

미니게임이긴 한데 별다른 규칙은 없고 캐릭터의 공격이 무조건 맥스데미지로 들어간다는 게 특징이죠.

그래서 몬스터의 막대한 HP에 겁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대충 때려잡으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6.jpg
▲ 보상

보상은 클리어 상황에 따라 일정 갯수의 이벤트 주화로 주어집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보너스 상자 3개 중 하나를 열어볼 수 있는데 각종 유용한 아이템이 등장합니다.

단, 이벤트 주화 1개 소모.


7.jpg
▲ 이벤트 주화의 용도는?

이벤트NPC가 각종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를 아라드 서커스를 열심히 하면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주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판매 상품 중엔 무려 퀘전더리 중 아무거나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상자도 있고 초대장, 정제된 테라니움, 칼레이도 박스 등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이 즐비합니다.

이거 안하면 개후회하시겠죠!?


<끝>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같은 분류 목록

profile그냥 뭐... 

방문자수 페이지뷰
0 오늘 0
0 어제 0
29,440,643 전체 702,696,892

온라이프존 메뉴

~2016-12-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