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라인하르트 플레이방법 (331) Game

           
오버워치 라인하르트 플레이방법

1. 적과 대치중이 아닐때도 방벽 사용을 습관화 할 것

 

라인의 방벽 활성화 모드는 오버워치에서 유일하게 카메라 시점이 바뀐채로 화면이 유지됩니다.

통상공격 모드일때보다 대폭 늘어난 시야를 확보하여 적의 움직임과 이니시 타이밍을 잴 수 있기에

전방에 적과 대치중인 상태가 아니더라도 수시로 방벽 시점으로 전장의 상황을 읽어주세요.

 

 

2. 적과 아군이 정면에서 마주보는 상태에서의 선 이니시는 피하라.

 

(아군과 적군의 실력과 조합이 비등하다는 전제하에)

템빨도 랩빨도 존재하지 않는 오버워치에서, 아군의 전황이 압도적인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아군 군세와 적군 군세가 정면으로 대치하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 상대가 먼저 자리를 잡고 대기하는 형태라면 승률은 더더욱 떨어집니다. 이럴 경우엔 선 이니시를 피하고 아군 저격수나 암살형 공격영웅의 각개 격파를 통해 둘 이상의 적 영웅을 먼저 끊어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라인이 무턱대고 들어갔다가 팀 전체에 손해를 주는 경우입니다.

 

 

3. 가급적 이니시 타이밍에 화염강타를 먼저 사용하지 말 것

 

화염강타는 원거리 공격기가 없는 라인의 견제기입니다. 관통형이라는 이점이 있지만, 짧지않은 쿨타임(6초)과 느린 구체, 어중간한 데미지로 인해 공격을 대비하고 있는 적에게 오히려 아군의 포지션을 읽게 해줍니다. 견제와 막타 용도로 화염강타를 사용해 주시고, 이니시 타이밍엔 먼저 날리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4. 벽과 엄폐물을 이용한 좁은 각을 통해 진입할 것

 

벽과 엄폐물 너머의 적 움직임을 면밀히 살피고, 좁은 틈을 이용해 라인이 진입할 경우 이니시 성공율이 더 높아집니다.

특히 화물 호위 맵들의 경우에, 공 수 상관없이 움직이는 화물을 이용해 틈새 돌진을 통한 기습적인 적진형 붕괴에 익숙해 진다면 전세를 크게 뒤집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5. 궁(대지 분쇄) 사용 타이밍

 

정면의 적과 대치상태에서 비비다가 궁을 사용할 경우, 궁 사용을 예측하고 적 군세가 흩어지거나 거리를 벌려버릴 경우 궁은 궁대로 낭비하고, 무방비 상태로 라인만 끔살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니시에서 선 궁을 써야할지, 선 돌진 후 궁을 써야할 지를 판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한가지만 명심하시면 됩니다. 정면에서 적과 방벽키고 대치하는 상황에서 눈에 보이는 선 궁사용은 필패의 지름길입니다. 돌진이나 강습(높은 곳에서 낮은곳으로 점프하며 진입) 후 궁을 사용하여 적 진형을 기습적으로 붕괴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망치질(평타)을 아끼지 말 것

 

느리고 리치가 짧은 망치질이지만, 이니시 성공 후 적진형 내부에서 휘두르는 망치질은 적군에겐 지옥을 보여줄 것입니다. 특히 라인 운용이 손에 익지 않은 분들은 궁 사용 후 다음 액션을 어떻게 취해야 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던데, 주저하지 마시고 달려가서 망치질 해주시면 됩니다. (1)이니시가 성공했고->(2)적 진형의 붕괴와 혼란을 주셨다면->(3)망치질 하다가 죽어도 2인분 이상 하신겁니다. 이미 그 타이밍엔 뒤따르는 아군 딜러들이 적 군세를 완전히 제압했을테니까요. (좀더 포악한 망치질을 위해 평캔 연습도 틈틈히 해두면 좋습니다.) 

출처 인벤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같은 분류 목록

profile플짤 & 이미지 업로드 저장소 

방문자수 페이지뷰
0 오늘 0
0 어제 0
29,440,643 전체 702,696,892

온라이프존 메뉴

접속이 쉽고 간단하고 빨라서
bar
32 (35%)
그냥 재밌어서
bar
8 (8%)
게임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별로 없어서
bar
7 (7%)
친구 및 지인들과 어울리기 위해
bar
3 (3%)
다른 플랫폼 게임에 질려서
bar
4 (4%)
쉽게 시작하고 쉽게 접을 수 있어서
bar
14 (15%)
돈이 별로 안들어서
bar
5 (5%)
기타
bar
16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