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성폭행 게임 너무 심하다. (94156) ㆁ 게임 『 칼럼 』

내 제목

 

 

200.jpg

 

 

일본의 XXXX 온라인게임 성폭행 온라인게임 이라고 이미 청소년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있는 사악한 게임이다.

 

소문은 몇년전에 들었지만 이번에 글을 쓰기위해 집중적으로 탐문하니 이미 한국 청소년들이 빠져들어 플레이를 많이들 하고있는 추세로 보였다. 게임은 청소년에게 많은 영향력을 주고있다. 그런 감수성 예민한 청소년에게 이런 게임을 만들어 낸다는 자체에 그저 할말을 잃고 일본인에 대하여 그 사상을 다시한번 의심하게 된다.

 

더 웃긴건 1탄 2탄 3탄 이런식으로 계속 개발을 한다는 것이다. 굳이 이런걸 만들어서 온라인 서비스를 하고 싶은가? 왜 성폭행 게임을 만들어서 청소년이나 일반인에게 플레이를 하게 만들고 또 그런 게임을 서비스하게 만드는 의도는 무엇일까 정신환자가 아닌 이상 보통 유저로써는 도저히 납득이 안가는 사항이다.

 

진짜 가지가지 한다고 해야하나 어째튼 이미 한국 청소년들이 은밀히 플레이 하는 이 게임은 몇년전부터 플레이 되어 온거보니 정부에서도 참 무관심한 상황을 보이고 있나보다. 청소년 성폭력에 관해서 열열히 정책을 펼치고 있는것처럼 하지만 실상 인터넷에 대한 제제는 거의 없으니 참으로 한심한 정국이라고 할수있다

 

 1000.jpg

 

 

도데체 이런게임을 만든 의도는 무엇일까

 

요즘은 아예 인터넷에 버젓이 자신이 이런 게임을 즐기고 있다고 블로그를 통해서 자랑스럽게 리뷰까지 올리는 청소년들을 보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대한민국을 느끼게 되고 세대의 변화가 급속도로 변질되면서 성폭력게임 정도는 우습게 알고 우습게 플레이하는 추세를 실감하는 하루였다고 볼수있습니다.

 

온라인 초창기 몬스터에서 피만 튀어도 난리가 났던 그때가 엇그제인데 이제는 성에대한 폭력을 소재로한 게임을 자연스럽게 다루고 있다는점이 몸서리 쳐지도록 게임에 대한 회의감이 드는 날이였습니다

 

이런 정황으로 게임을 즐기지 않는 일반인들의 눈에 결국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한 방향으로만 곁눈질로 보며 몰아 세우는게 과도한 행동은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임하는 인간들은....  게임하는 것들은...  이라는 질 안좋은 언어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손가락질 하는 이들에게 일부 저질스러운 게임 개발자와 그걸 이용하는 저질 유저들로 인해서 건전한 유저들도 같이 타락하고 있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일본이란 나라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과거는 시간만 나면 침략을 꿈꾸고 현재는 문화적으로 한국의 청소년을 침략하는 지저분한 플레이에 다들 넋놓고 있는거 같다. 연평도로 포쏘는 북한도 죽일놈들 이지만 문화적으로 포쏘는 일본도 경계해야할 대상이란걸 잊지 말아야한다.

 

더이상 대한민국 건전한 청소년들이 일본의 지저분한 문화에 빠져들지 말기를 그것도 성폭력 게임으로 오염시키는 술책에 놀아나지 말기를 부탁드립니다.

 

"게임하는 인간들은" 이라는 말을 듣지는 말아야 할것 아닐까요

 

 

ps. 댓글이 글과 관련없는 내용이거나 댓글속에 인신공격성 내용이 담겨있다면 삭제할수 밖에 없습니다. 글에 대해서만 비평및 비난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강물처~1.JPG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이 분류에 다른 글이 없습니다.

profile 

방문자수 페이지뷰
427 오늘 1,621
355 어제 1,740
4,975,836 전체 36,711,597

온라이프존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