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모든글에 메탈리퍼 배너가 달립니다. (2744) 기본 카테고리

메탈리퍼 배너.jpg


앞으로 모든 글에 메탈리퍼의 배너가 달리게 될겁니다. 사펙 너 돈받았니? 아니면 걔네가 얼마주디 라고 물으신다면

아뇨 저 돈 안받았어요. 그리고 제가 메탈리퍼에 배너 달라고 요청했어요 라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솔직히 전 제글에 집중 못할거 같아서 광고 안달았습니다. 물론 팻;; 그거 뭐시기 광고는 달았는데 그건 배너식으로 달진 않았습니다. 그냥 후기를 올렸지요. 근데 제가 아무것도 받은게 없는 메탈리퍼의 홍보글을 왜올리느냐 물으신다면 


딱 요약 해드립니다.


1. 디아블로2처럼 워프게이트 이용이 자유롭습니다. 졸라 걸어다니고 뛰댕길 필요 없습니다. 메탈리퍼는 그걸로 돈 안벌어 먹습니다. 

2. 강화 자체 가지고 놀음질 해먹지 않습니다.

3. 타격감 좋고 피격감 엄청 좋습니다. 헤드셋 끼고 하면 짱짱맨입니다. 전 일단 좆같으면 욕부터 합니다만 메탈리퍼 신경쓴게 보입니다. 

4. 맨땅에 헤딩 됩니다. 오픈한지도 얼마 안됐고 이터널 처럼 몇분 기다린 어썰트 그냥 끔살해서 뒤지면 좆같이 또 기다려야 되는거 없고 그냥 혼자서 다 깨면 됩니다. 

5. 솔로잉 됩니다. 컨 졸라 좋고 신컨으로 컨트롤 하면 2,3인용 미션도 충분히 깰수 있습니다.

6. 아직 게임 시세 열라 쌉니다. 돈벌기 쉽습니다. 

7. 초보들도 길가다가 삽질하면 15000원 법니다. 하루에 그런거 세번 네번 법니다. 근데 경매장 안에 시세가 작업장 새끼들이 없어서 초 안정적입니다.

8. 템 졸라 잘뜹니다. 하나 얻을려고 며칠 노가다 쳐 안해도 충분히 됩니다. 

9. 맵 미친듯이 안뛰어 다녀도 됩니다. 맵 자체가 좁아서 퀘스트 받고 수행하고 오는 거리가 상당히 짧아서 굳이 이동수단 필요없습니다. 걸어다녀도 충분합니다. 게다가 맵별로 웨이포인트 까지 있어서 디아만큼 촘촘하게 박혀있어서 이동이 간편합니다. 귀환 쿨도 10분밖에 안되고 귀환 귀찮으면 조금 걸어가서 본마을 가면 됩니다. 웨이포인트 열라 자유롭습니다. 이동 짱짱입니다.

10. 빠른 게임입니다. 컨트롤 필요한 게임입니다. 현재 지갑전사들 없습니다. 탭1,2,3 딸딸이 즉 보기만 해도 지루해 뒤질거같은 방식 아닙니다. 


이 열가지 이유로 배너 넣습니다. 간단히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거 다 기회되면 현직뷰에 넣읍니다.  

 

글 마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이 분류에 다른 글이 없습니다.

profile온라이프존 팬사이트, 최고의 약물성 포스팅이 가득한 멋진블로그. 네이버에 사이드이펙트를 쳐보라구! 

방문자수 페이지뷰
113 오늘 9,452
149 어제 20,073
1,033,876 전체 5,256,488

온라이프존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