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samguk.net/
쌈국지라는 게임은요..
쌈국지는 RPG게임처럼 렙업이나 아이템을 먹고 할때 희열같은걸 느끼는 게임이 아닙니다.
RPG게임은 사람이 많으면 몹하나 더 잡겠다고 개인플레이에 치중되는 모습을 많이보게
됩니다.
하지만 쌈국지는 그런 게임이 아닙니다. 쌈국지는 자기의 캐릭터가 아무리 뛰어난다고 해도 다른 아군 플레이어와 호흡과타이밍을 맞추는게 중요한게임입니다.
왜냐하면 컴병을 제외하고는 적이 모두 다른유저니까요..
내가 속한 나라에서는 적군의 상황같은걸 빨리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동맹을 맺고있는 경우에는 같은 동맹맺은 나라끼리 또 호흡을 잘 맞춰야합니다.
캐릭터의능력(즉, 병력수)이 좋다고해도, 아군플레이어들끼리 호흡과타이밍을 잘마추며 숙달된 전투방법이나 컨트롤같은것으로 극복할수있습니다.
쌈국지를 추천하는 이유는요..
공격을 할때나 수비를 할때 손발이 잘 맞는 공격과 수비를 하면, 그 힘이 엄청나게 커지기 때문에 혼자 영웅처럼 게임을 해서는 좋은 플레이를 할수가 없습니다.
여럿이 함께 한다는 온라인 게임 본연의 의미가 강조되는 게임입니다.
예전 삼국지 게임에서 성 하나하나를 먹을때마다 느꼈던 그 기분을 다시 이 쌈국지라는 게임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하통일을 하게되면 모두들 한마디씩 하게됩니다.
"여러분 정말로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재미있던 게임이였습니다."
정말 이렇습니다. 함께 힘을 모아서 천하통일을 하고 난 후에는 이런 말들을 합니다. 어쩔수없이 친해질수밖에없습니다. 이러면 더욱더 게임이 재미있어집니다.
캐릭터는 무엇이 있나..?
무장은 기본적으로 일기토와 돌파부분에서 타 캐릭터보다 잇점을 갖게 됩니다.
무장은 일기토 시 일정포인트의 가산점을 받습니다. 자신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장수(상대가 무장이 아 닐 경우)와 일기토를 하여도 상대를 일기토 포로로 만들 수 있습니다.일기토 제한시간 또한 10일로 타 캐 릭터에 비해 짧습니다.
돌파는 상대방의 피로도를 급상승시키는 기술로써 이는 무력과 관계가 있는 기술입니다
돌파 기술 실시의 가능 여부와 실시 후 피로도의 상승관계는 기술을 건 캐릭터와 기술을 받은 캐릭터의
무력차이에 의존하게 되는데 이 때도 무장은 무력에 일정포인트의 가산점을 받게 설정되어 돌파기술시 다 른 타입의 장수에 비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지장은 타 캐릭터보다 매복 공격이 강하며 매복시 타격치와 피로도 상승을 더욱 가중시킵니다.
매복 공격은 성공 시 공격을 받은 장수의 군대의 피로도를 급상승시키며 상대방에게 평소보다 더 많은 피 해를 주게 됩니다.
이 때 지장은 타 캐릭터에 비해 상대방에게 훨씬 더 많은 피로도를 쌓게 하고 더 많은 군대를 살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장은 같은 통솔력의 타 캐릭터보다 10% 정도의 병력을 더 모병할 수 있습니다
통솔력이란 장수가 최대한 거느릴수 있는 군대의 숫자를 뜻합니다.
(즉 타 게임에 있어서는 HP가 더 많다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추천할 캐릭터라면..
저는 다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정말 극후반을 보신다면 무장이 좋습니다. 초보자에게도 무장이 좋습니다. 지장은 매활만 잘하신다면 무장,여장을 막 녹일수있습니다. 여장은 어중간한 케릭입니다. 지장에겐 일기토를 무장에겐 매활을..
그럼 이게임을 즐기기 위해선 사양이..
사양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일단 한번 해보세요!
쌈국지의 홈페이지
http://www.ssamguk.net
쌈국지라는 게임은요..
쌈국지는 RPG게임처럼 렙업이나 아이템을 먹고 할때 희열같은걸 느끼는 게임이 아닙니다.
RPG게임은 사람이 많으면 몹하나 더 잡겠다고 개인플레이에 치중되는 모습을 많이보게
됩니다.
하지만 쌈국지는 그런 게임이 아닙니다. 쌈국지는 자기의 캐릭터가 아무리 뛰어난다고 해도 다른 아군 플레이어와 호흡과타이밍을 맞추는게 중요한게임입니다.
왜냐하면 컴병을 제외하고는 적이 모두 다른유저니까요..
내가 속한 나라에서는 적군의 상황같은걸 빨리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동맹을 맺고있는 경우에는 같은 동맹맺은 나라끼리 또 호흡을 잘 맞춰야합니다.
캐릭터의능력(즉, 병력수)이 좋다고해도, 아군플레이어들끼리 호흡과타이밍을 잘마추며 숙달된 전투방법이나 컨트롤같은것으로 극복할수있습니다.
쌈국지를 추천하는 이유는요..
공격을 할때나 수비를 할때 손발이 잘 맞는 공격과 수비를 하면, 그 힘이 엄청나게 커지기 때문에 혼자 영웅처럼 게임을 해서는 좋은 플레이를 할수가 없습니다.
여럿이 함께 한다는 온라인 게임 본연의 의미가 강조되는 게임입니다.
예전 삼국지 게임에서 성 하나하나를 먹을때마다 느꼈던 그 기분을 다시 이 쌈국지라는 게임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천하통일을 하게되면 모두들 한마디씩 하게됩니다.
"여러분 정말로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재미있던 게임이였습니다."
정말 이렇습니다. 함께 힘을 모아서 천하통일을 하고 난 후에는 이런 말들을 합니다. 어쩔수없이 친해질수밖에없습니다. 이러면 더욱더 게임이 재미있어집니다.
캐릭터는 무엇이 있나..?
무장은 기본적으로 일기토와 돌파부분에서 타 캐릭터보다 잇점을 갖게 됩니다.
무장은 일기토 시 일정포인트의 가산점을 받습니다. 자신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장수(상대가 무장이 아 닐 경우)와 일기토를 하여도 상대를 일기토 포로로 만들 수 있습니다.일기토 제한시간 또한 10일로 타 캐 릭터에 비해 짧습니다.
돌파는 상대방의 피로도를 급상승시키는 기술로써 이는 무력과 관계가 있는 기술입니다
돌파 기술 실시의 가능 여부와 실시 후 피로도의 상승관계는 기술을 건 캐릭터와 기술을 받은 캐릭터의
무력차이에 의존하게 되는데 이 때도 무장은 무력에 일정포인트의 가산점을 받게 설정되어 돌파기술시 다 른 타입의 장수에 비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지장은 타 캐릭터보다 매복 공격이 강하며 매복시 타격치와 피로도 상승을 더욱 가중시킵니다.
매복 공격은 성공 시 공격을 받은 장수의 군대의 피로도를 급상승시키며 상대방에게 평소보다 더 많은 피 해를 주게 됩니다.
이 때 지장은 타 캐릭터에 비해 상대방에게 훨씬 더 많은 피로도를 쌓게 하고 더 많은 군대를 살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장은 같은 통솔력의 타 캐릭터보다 10% 정도의 병력을 더 모병할 수 있습니다
통솔력이란 장수가 최대한 거느릴수 있는 군대의 숫자를 뜻합니다.
(즉 타 게임에 있어서는 HP가 더 많다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추천할 캐릭터라면..
저는 다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정말 극후반을 보신다면 무장이 좋습니다. 초보자에게도 무장이 좋습니다. 지장은 매활만 잘하신다면 무장,여장을 막 녹일수있습니다. 여장은 어중간한 케릭입니다. 지장에겐 일기토를 무장에겐 매활을..
그럼 이게임을 즐기기 위해선 사양이..
사양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일단 한번 해보세요!
쌈국지의 홈페이지
http://www.ssamguk.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