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2월 1일 패치 사항
◆ 파티 VS 파티 시스템 추가
* 신 청 : 파티가 결성된 상태에서 파티장이 상대 파티원을
선택해 타겟창 미니 메뉴 중 "파티 대결" 버튼 클릭.
* 설 정 : MAP/참가비/결투시간 설정 후 "설정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모든 참가자에게 설정 정보를 공유한다.
(참가비는 참가자 개인에게 개별 소모된다.)
MAP 01: 운도 스타디움
MAP 02: 오아시스 카르텔
MAP 03: 노라크 비밀 투기장
MAP 04: 헬리시타 콜로세움
* 진 행 : 모든 참가자가 "준비" 버튼을 클릭한 상태에서
파티전 신청 파티장이 "시작" 버튼을 클릭해 경기장으로
이동한다. (준비완료 파티원 "R" 아이콘 출력)
* 승무패 : 획득 포인트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며 동일 포인트
습득시 [무승부] 판정이 진행 된다.
* 포인트 : 상대 파티원 1인 사망시 1포인트 가산.
* 포상금 : 참가비 총 금액에 대한 90%가 승리팀원 개인에게
분배된다. (파티전 이용 수수료 10%차감)
포상금 = {(참가비*인원)*90%}/승리팀인원
※ [소지금+포상금] 총액이 999,999,999 DIL을 넘을 경우
[포상금 총액]은 경기장 필드에 드롭됨
* 참가비 : 1,000 DIL ~ 99,999 DIL : 직접 입력 가능
(파티전 신청 파티장에게 설정 권한이 있다.)
* 시 간 : 결투시간은 5분 ~ 30분까지 5분 단위로 설정 가능
(파티전 신청 파티장에게 설정 권한이 있다.)
데카론에 파티 vs 파티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번 패치로 인해 길드와의 대결이 더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단순한 개인 PvP를 벗어나 파티와 파티와의 대결에라는 점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공성전과는 다르게 소수의 인원으로 파티를 이룰 수도 있고, 개인전에서 불리했던 유저들이
이제는 파티를 통해 다양한 전략 구상이 예상된다.
정해진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대결은 그동안 신전 앞에서 이루어지던 PvP에서 초보 유저들의
렉 현상도 조금은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점차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데카론.
유저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 개인적인 생각 *
이번 패치로 인해 길드 대 길드의 대결 양상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상당히 재미 있을거 같습니다. 길드의 자존심을 걸고 싸우는 경우도 생길 것 같네요^^;
고레벨의 유저 뿐만 아니라, 저레벨의 유저들도 즐길 수가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진지한 대결
구도가 될 것 같습니다.
◆ 파티 VS 파티 시스템 추가
* 신 청 : 파티가 결성된 상태에서 파티장이 상대 파티원을
선택해 타겟창 미니 메뉴 중 "파티 대결" 버튼 클릭.
* 설 정 : MAP/참가비/결투시간 설정 후 "설정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모든 참가자에게 설정 정보를 공유한다.
(참가비는 참가자 개인에게 개별 소모된다.)
MAP 01: 운도 스타디움
MAP 02: 오아시스 카르텔
MAP 03: 노라크 비밀 투기장
MAP 04: 헬리시타 콜로세움
* 진 행 : 모든 참가자가 "준비" 버튼을 클릭한 상태에서
파티전 신청 파티장이 "시작" 버튼을 클릭해 경기장으로
이동한다. (준비완료 파티원 "R" 아이콘 출력)
* 승무패 : 획득 포인트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며 동일 포인트
습득시 [무승부] 판정이 진행 된다.
* 포인트 : 상대 파티원 1인 사망시 1포인트 가산.
* 포상금 : 참가비 총 금액에 대한 90%가 승리팀원 개인에게
분배된다. (파티전 이용 수수료 10%차감)
포상금 = {(참가비*인원)*90%}/승리팀인원
※ [소지금+포상금] 총액이 999,999,999 DIL을 넘을 경우
[포상금 총액]은 경기장 필드에 드롭됨
* 참가비 : 1,000 DIL ~ 99,999 DIL : 직접 입력 가능
(파티전 신청 파티장에게 설정 권한이 있다.)
* 시 간 : 결투시간은 5분 ~ 30분까지 5분 단위로 설정 가능
(파티전 신청 파티장에게 설정 권한이 있다.)
데카론에 파티 vs 파티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번 패치로 인해 길드와의 대결이 더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 단순한 개인 PvP를 벗어나 파티와 파티와의 대결에라는 점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공성전과는 다르게 소수의 인원으로 파티를 이룰 수도 있고, 개인전에서 불리했던 유저들이
이제는 파티를 통해 다양한 전략 구상이 예상된다.
정해진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대결은 그동안 신전 앞에서 이루어지던 PvP에서 초보 유저들의
렉 현상도 조금은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점차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데카론.
유저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 개인적인 생각 *
이번 패치로 인해 길드 대 길드의 대결 양상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네요.
상당히 재미 있을거 같습니다. 길드의 자존심을 걸고 싸우는 경우도 생길 것 같네요^^;
고레벨의 유저 뿐만 아니라, 저레벨의 유저들도 즐길 수가 있기 때문에 더욱 흥미진지한 대결
구도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