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게임 불감증이라고 하면
한 게임에 정착 하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게임을 시작해도
하루를 버티지 못하고 게임을 그만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게임 불감증에 걸리면 길게는 1~2년 동안 게임에 정착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이유는
게임에 존재 하는 시스템...
즉
게임에서 즐기는 모든 게임 시스템 들이 같기 때문에 그러는 것은 아닐까요??
게임에서는 수많은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친구추가, 개인상점, 제련등등
하지만 이런 한 것들은 이제 식상할 정도가 아니라
메뉴얼을 읽어 보지 않다고
할 수 있는 시스템들입니다.
매번 똑같은 사냥 방식
매번 똑같은 제련 등등
이제 새로운 시스템이 나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새로운 시스템을 들고 나오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존재하던
시스템에 그냥 기능 하나 추가 된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색 다른 새로운 그런 시스템이 나와야 하지 않을까요??
ps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면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은 환영합니다.
하지만 심한 비방 또는 욕설은 삼가해주세요
한 게임에 정착 하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게임을 시작해도
하루를 버티지 못하고 게임을 그만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게임 불감증에 걸리면 길게는 1~2년 동안 게임에 정착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이유는
게임에 존재 하는 시스템...
즉
게임에서 즐기는 모든 게임 시스템 들이 같기 때문에 그러는 것은 아닐까요??
게임에서는 수많은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친구추가, 개인상점, 제련등등
하지만 이런 한 것들은 이제 식상할 정도가 아니라
메뉴얼을 읽어 보지 않다고
할 수 있는 시스템들입니다.
매번 똑같은 사냥 방식
매번 똑같은 제련 등등
이제 새로운 시스템이 나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새로운 시스템을 들고 나오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존재하던
시스템에 그냥 기능 하나 추가 된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색 다른 새로운 그런 시스템이 나와야 하지 않을까요??
ps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면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은 환영합니다.
하지만 심한 비방 또는 욕설은 삼가해주세요
그러면 또 다른 시스템을 원하고 또 또또또또또
유저는 다른 시스템을 원하기만 하는게 아니라 유저도 능동적으로 게임에 맞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