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 )에 업데이트 패치를 진행하고, 신규 고글 아이템 ‘루시드 왕눈이’ 및 문힐시티 테마 신규 트랙 등을 선보였다.

루시드 왕눈이 고글 아이템은 기존 고글 아이템과 같이, 착용 시 아이템 전에서 ‘구름’의 방해를 방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색적인 외형 디자인에서도 눈길을 끈다. ‘변장 고글’이라는 컨셉을 가진 루시드 왕눈이 고글은 순정 만화에 등장할 듯한 반짝이는 눈망울 모양으로 제작됐다.

‘문힐시티(The Hero of Moonhill City, 부제: 달빛 도시의 히어로)’ 테마내, 신규 아이템 트랙 ‘문힐 지피의 미완성 빌딩’도 추가됐다. 달이 지지 않는 도시 문힐시티의 곳곳을 담은 이번 트랙은 특히 90도를 넘나드는 가파른 코너 구간이 특징이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팀장은 “카트라이더 개발팀은 항상 게임 속에서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컨셉의 고글 아이템 및 트랙 등에 대해 많은 유저들이 기대와 관심을 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늘부터 4월 2일까지 제 5차 ‘레이싱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이싱 미션 이벤트는 모든 유저가 레이싱 경기 중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임의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완수할 경우 게임 머니(루찌) 및 게임 포인트(RP) 등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