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알스페이스(대표 이태균)가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킥오프(KICKOFF)’에 중국 양식의 화려함이 특징인 신규 경기장 ‘금룡객잔(金龍客棧)’을 업데이트했다.

‘금룡객잔’ 경기장은 중국 양식의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색과 무늬로 꾸며진 객잔(客棧) 안을 풋살용 경기장으로 개조해 만든 맵으로, 킥오프의 정식 경기장 규격 규칙에 따라 가로 45m 세로 25m의 중간 사이즈로 제작됐다.

붉은 색 분위기의 경기장에는 황금빛 용 무늬 조각 기둥과 용 조각이 둘러 쌓여있어, 마치 중국에 와 있는 듯 한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킥오프를 즐길 수 있다.

킥오프에는 시청 앞 광장, 인사동, 신림동 공터, 맨하튼 건물옥상 등 익숙한 실존 지역이 경기장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넥슨은 향후 지속적으로 실존 지역이나 이색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한 경기장을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금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해트트릭이벤트 3탄’으로 레벨 16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저지 티셔츠’를 증정하는 ‘당신은 킥오프의 산소탱크!’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http://kickoff.nexon.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