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대표이사 김장중)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액션게임 카발 온라인 에서 금번 ‘2008년 또 다른 전쟁’을 업데이트 하며 풍성한 컨텐츠와 볼거리를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금번 업데이트는 매일 밤 10시에 진행되던 미션전쟁을 수정한 것으로 이전보다 더욱 커진 흥미와 함께 긴박감이 상승 되었다. 더구나 새롭게 추가된 전쟁포인트는 미션전쟁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험치 등으로 교환 할 수 있게 되어 평소보다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명예점수의 최고등급이었던 10등급 제한을 해제함과 동시에 기존처럼 숫자만으로 표기되던 등급표기가 별도의 호칭인 ‘질서를 조율하는 자’, ‘법칙의 지배자’ 등으로 새롭게 부여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도 게이머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언데드 그라운드 이상 지역의 GPS맵 추가와 함께 다양한 등급으로 분할된 퍼펙트코어 추가 등 다수의 편의기능이 추가되었다.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발 온라인만의 독특한 미션전쟁의 재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라며 “금번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 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