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이야인터렉티브는 '루나 온라인' 유저들이 자유로운 PK를 즐길 수 있는 PK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루나 온라인의 PK 시스템이 최초 공개된다. PK 시스템은 성인 전용 서버인 [크루스 / 제피르 / 벨레로폰 / 파나케] 4개 서버에 적용되며, 스킬 창의 액션 탭에서 [PK 모드]를 클릭하여 활성 또는 비활성 할 수 있게 된다.

루나 온라인 PK 시스템은 각 서버의 전투 지역에서 PK모드를 활성화 시키면 PK가 가능한 상태가 되며 캐릭터의 몸 주위로 붉은 색의 이펙트가 흐르고 PK활성 캐릭터는 붉은색으로 캐릭터명이 변한다. 단, 마을을 포함한 일부 중저레벨 지역에서는 PK 모드를 활성화 시킬 수 없다.

비매너 게임플레이를 막기 위해 PK 모드를 활성화 시킨 상태에서는 맵 이동이 불가능하고 게임을 종료할 수 없게 되며 강제로 접속을 종료할 경우 패널티를 받게 된다. 또한 활성화 후 20분간은 PK 모드를 해제할 수 없다.

이야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단순한 실력을 겨루어보던 결투 시스템과는 다른 한 차원 진화된 PK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면서 “몬스터 사냥과는 다른 즐거움과 긴장감을 부여했다. 루나 온라인의 재미를 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luna.eyainteractiv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