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G 이하|저사양|상관 없음|상관 없음|상관 없음| | | | | | | |그래| | | |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내공겁니다 .. 와우하는데 좀 도와줄수있으신분 서버따라갑니다 !

와우를 처음하는데 혼자서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처음부터 같이 하실분이나~~

그래서 도움좀 부탁해봅니다 ㅠ
도와줄 의향있으신분 서버,진형
캐릭이름 쪽지나 댓글로 좀 보내주세요~

처음부터 같이하실분도 쪽지나 댓글남겨주세요 ...


이런식으로 추천해돌라고올리면 안되는건가요 ??
게임추천만 하는곳도아닌것같은데 ..ㅎㅎ

게시판 성향에 않맞다고들하시면 자삭할꺠요
|와우|3.0 이상 3.5 미만|상관 없음||||||||||||||
Comment '1'
  • ?
    L 2007.10.16 21:39
    여기가 네이버였어 -_-???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67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해주세요 ! 8등신 -_-a 1 시아★ 10.28 1730
25066 게임추천해주세요 도와주세요... 미치겠습니다. 3 카오스 10.28 766
25065 게임추천해주세요 사람많고 재미있는 MMORPG게임좀추천해주세요 2 나는천재 10.27 2178
25064 게임추천해주세요 고사양게임 추천요 또한 게임 비교 분석좀 1 sddada 10.27 781
25063 게임추천해주세요 던파?&메이플?&ETC? 3 №두더™ 10.26 1352
25062 게임추천해주세요 2D, 3D 상관없이 유저 많은 무료 RPG 게임좀 소개해주세요^^ 1 목마른강아지 10.26 1331
25061 게임추천해주세요 할만한게임소개좀~ 폴컨 10.26 443
25060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플레이.퀘스트X 게임 샤도우덴스 10.25 477
25059 게임추천해주세요 할만한게임추천부탁드림 다크니스 10.24 585
25058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플위주에 유저수 쫌되는 게임추천부탁 3 ☆SOUL★ 10.24 1482
25057 게임추천해주세요 현질할수있는 게임춫천좀요.. 1 할겜없다 10.23 687
25056 게임추천해주세요 샤이닝로어같은... 3 별향 10.22 1122
25055 게임추천해주세요 나열된 게임이나 기타 비슷한 게임 추천해주세요. [급합니다 ㅠ] 4 CJ썅뽕야옹 10.21 2032
25054 게임추천해주세요 감동적인 로맨스 액션게임...ㅠ.ㅠ 2 yseo 10.20 794
25053 게임추천해주세요 헌터나. 궁수 재밌는 게임 1 검탱잉 10.20 762
25052 게임추천해주세요 궁수활성 게임~_ ~ 3 DeEMon 10.20 1161
25051 게임추천해주세요 캐주얼 형식의 파티플지향 2 혈루 10.19 1302
25050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불감증..ㄷㄷ 2 여우빤쮸 10.18 1078
25049 게임추천해주세요 추천해주세요 소년 10.18 290
» 게임추천해주세요 내공겁니다 .. 와우하는데 좀도와주시거나 처음부터~ 서버따라갑니다 1 갱장하구나 10.16 6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58 Next
/ 1258
~2017-03-28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