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512M 이하|중급|일반 MMORPG|상관 없음|상관 없음| |사냥 외 즐길거리가 많은 게임이면 좋겠습니다.|파티플레이를 지향하는 게임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PK 가능하며|종족/세력/길드전 등 전쟁이 활성화 된 게임 추천해주세요.| |던파 , 메이플 등.. 너무 알려져있는 게임|약간의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 추천해주세요.|아이템에 레벨 등 사용에 제한이 있는 게임이면 좋습니다.|어느정도의 유저수가 있는 게임으로|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RPG 게임만 추천 해주세요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있으면 좋겠구요
파티지향 게임 환영입니다 항가항가 +ㅂ +
너무 알려져있는 게임 싫구요
특히 보스 , 레이드몹 파티해서 사냥하는거 더환영입니다.
제발 내용 읽고 답변해주세요 ~
성의없는 답변은 무시 (예 : 메이플추천 ㅋㅋ , 던파해보셈 ㅋㅋ)|RF , 아레스 등.. |2.0 이상 2.5 미만|무료 게임(공개 테스트)||||||||||||||
Comment '1'
  • ?
    제타별 2007.10.12 23:32
    메이플 마비노기 외에 별로 없는듯.-------------------------------------------------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025 게임추천해주세요 RPG 재미잇는게임 찾슴니다 1 방화동마돈나 10.08 1861
25024 게임추천해주세요 정말 괜찮은 FPS/RPG 1개씩만 추천해주세요, 1 Broch 10.08 1632
25023 게임추천해주세요 와우처럼 레이드 같은게 활성화 된 게임 추천부탁드립니다. 9 콧구멍 10.07 3012
25022 게임추천해주세요 더도말고이런게임추천해주세요 8 푸히히 10.06 2503
25021 게임추천해주세요 이런게임추천해주세요 ㅐㅁ냐앰냥 10.06 377
25020 게임추천해주세요 턴제알피지? 3 레드후레쉬맨 10.06 691
» 게임추천해주세요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흑화세이버♡ 10.05 445
25018 게임추천해주세요 커뮤니티가 많이 활성화된 게임좀 추천 부탁드릴께요~ 2 라이리프 10.04 1778
25017 게임추천해주세요 재미있는 온라인 축구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2 ㅇㅇㅇㅇㅇㅇ 10.04 902
25016 게임추천해주세요 새로운게임을느낄수있도록추천해주세요 힜씽 10.03 380
25015 게임추천해주세요 총 사용하는 직업이 있는 게임 있나요? 3 10.03 1078
25014 게임추천해주세요 공성있고 길전등이 활성화된겜추천좀 리랑 10.03 362
25013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지향의 RPG 게임 추천바랍니다^^ 3 Taek 10.03 1306
25012 게임추천해주세요 시험이 끝났습니다. 시험끝나고 신나게 해볼만한 게임 추천좀!!!♣ 1 А급알콜、 10.02 975
25011 게임추천해주세요 제발 이글에 맞는 글좀 무조건 무료여만 됩니다 1 sddada 10.01 582
25010 게임추천해주세요 꼭 내용에맞는 고사양게임 1 sddada 09.30 646
25009 게임추천해주세요 rpg게임 한번추천좀해줍쇼. 무명작강추~ 09.30 442
25008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길드전 등등이 활성화 되어있는 게임 추천해주세요 1 설사맛사탕 09.30 696
25007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부탁드립니다 간단하게.. 로즈헤어 09.29 512
25006 게임추천해주세요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 ㅠㅠ 불감증... 유의용 09.28 3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258 Next
/ 1258
~2018-05-28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