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G 이하|상급|상관 없음|상관 없음|상관 없음| |사냥 외 즐길거리가 많은 게임이면 좋겠습니다.| |타격감 좋고| | |마우스로 이동가능하고|리니지~~| | | |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ㄷㄷㄷㄷㄷ 많이 번거러울실지라도 하나라도올려주세요 ㅠㅠ|오르카|2.0 이상 2.5 미만|상관 없음||||||||||||||
Comment '2'
  • ?
    영웅 2007.05.24 00:08
    실크로드 (용병 )있어염.. 용병길드로 상인들 돕기도 하고 용병길드로 상인 털기도 하고..ㄷㄷ 뭐 개노가다 라는거만 빼면 만렙 때 할만해염
  • ?
    귀공자 2007.05.26 10:54
    제목보고 오르카 추천할라했는데 이미 알고 있으시다니 -┌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727 게임추천해주세요 무료 게임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1 ≫≫ㅑ≫.≪ 05.25 441
24726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불감증.ㅜㅜ 2 폭주다람쥐 05.25 552
24725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부탁드려요 [솔플가능한거] 3 미르 05.24 1409
» 게임추천해주세요 용병이나 수마[?] 있는게임좀 추천해주세요 ㅠ 2 김몽진 05.23 697
24723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 ^;; 1 루츠하 05.23 594
24722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 ^^; 1 천군 05.23 431
24721 게임추천해주세요 RPG 게임 추천좀 부탁드려요 2 개념로그아웃 05.23 813
24720 게임추천해주세요 겜 불감증 ~ 2 아지태 05.22 646
24719 게임추천해주세요 솔플 2d게임 추천바당요,, 5 아마타 05.21 1362
24718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해주세요 던파접고할게없네요 1 MISSHA 05.20 558
24717 게임추천해주세요 중딩에 적절한 게임 찾아요.. 제발좀. ㅠㅜ 4 백꿈 05.19 1053
24716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좀해주세요 대학생입니다 6 푸히히 05.19 1478
24715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불감증....ㅠㅠ 1 디아블로2ㅎ 05.18 455
24714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2 1 아엘 05.17 735
24713 게임추천해주세요 RPG게임 추천좀요.. 1 준이 05.15 807
24712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이 하고 싶은데 할 게 없어요~ 아르토리아 05.13 359
24711 게임추천해주세요 요즘 할게임 주천좀요~ 2 히루마 05.12 1047
24710 게임추천해주세요 할만한게임 추천.. 3 월향 05.10 1775
24709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 좀 해주십시오.. ^^ 1 무른 05.09 307
24708 게임추천해주세요 그놈의 게임불감증,,, 2 상훈이짱 05.08 7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1258 Next
/ 1258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