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20 07:21

견적&조립 질문 좀

조회 614 추천 0 댓글 2

견적.JPG

 

대충 견적 저렇게 뽑아봤거든요.

돌릴 게임은 와우&스타2 구요,

스타2 풀옵에 와우 풀옵으로 즐기고 싶고...

대충 2~3년 쓸 컴이라서 좀 높게 잡아봤습니다.

괜찮나요?

 

 

그리고 조립... 솔직히 자신없어서 그러는데,

살때 조립비 주고 조립해서 받는 게 나을까요?

 

 

 

Comment '2'
  • ?
    꾸잉꾸잉^^ 2010.12.23 12:34

    100만원돈의 본체를

     2~3년 대충쓰실거면 굳이 답변을 안드려도 될듯.

     

    여기 답변이 없는 이유겠죠.

  • ?
    박이당 2010.12.23 19:14

    게임용 이라면 SSD가 정답입니다

    HDD를 500G로 하시고 SDD(60G) 를 추가하시길 추천드려요

    RAM은 일단 4G 하나만하시고 1월초쯤 가격떨어지면 하나더 또는 풀뱅(16G) 추천요

    11.jpg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266 그외질문 온프 유저 차단방법 2 아힌 12.24 768
24265 그외질문 [던파]이 야밤에 던파 쓸데 없는거 물어봐요 ㅠ 3 이루다 12.24 1069
24264 그외질문 엑셀 질문요~ khs 12.23 628
24263 하드웨어 비교해주세요 !! 가격대랑 성능 3 바델 12.22 722
24262 게임추천해주세요 메리 크리스마스요 4 ehfkwl11 12.21 1370
24261 게임추천해주세요 불멸 VS 데카론 4 검은독설가 12.21 2116
» 하드웨어 견적&조립 질문 좀 2 타르빙 12.20 614
24259 하드웨어 그래픽카드 어떤게 더 좋은지좀요.. 3 쩌는오빠 12.19 728
24258 하드웨어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해야될까 고민중입니다; 2 라주뎁스 12.19 619
24257 그외질문 해외서버 소개하는 사이트 인데 1 天公武帝 12.17 846
24256 그외질문 홈페이지에 노래넣기ㅜㅜ 무추 12.15 993
24255 게임추천해주세요 제 컴 사양에 적당히 돌아갈만한 요즘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사과빛향기 12.14 1028
24254 게임추천해주세요 텔즈 사냥터추천좀요 ㅋ 2 인내심zero 12.14 948
24253 그외질문 G마켓에서 노트북을 사려구하는데요 (재질문) 1 참새 12.14 691
24252 게임추천해주세요 주선과진중 어느게날까요? 1 플레이 12.14 983
24251 게임추천해주세요 수능 끝났는데 친구들이랑 할 rpg게임추천좀 무낭 12.13 1306
24250 그외질문 이 bgm이 정말 궁금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버트 12.13 789
24249 게임추천해주세요 테일즈위버 서버추천좀요 1 인내심zero 12.13 895
24248 그외질문 던파 남격 (스트라이커) 준비해볼려고하는데요(던파 생초보) 1 rheork1 12.12 5294
24247 그외질문 인터넷(지마켓) 으로 노트북을 사려구하는데요 1 참새 12.10 77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1258 Next
/ 1258
~2017-12-14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