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821 추천 0 댓글 7

인기없는 직업을 조아합니다요

 

오랜만에 친구가 서버도 바꾸고 해서 다시시작하려하는데

 

던파 인기 없는직업 추천해주세요

 

각 직업별로 말이죵

 

근데 왜 던파는 성별을 선택못하나요 거너? 그거빼고서

 

전 이상하게 여케가 하기 시러서리

 

여튼 추천해주십쇼

Comment '7'
  • ?
    린네트 2010.09.30 15:26

    퇴마사 ㅠㅠㅠㅠㅠㅠㅠㅠ.

  • ?
    Dino 2010.09.30 18:06

    인기없는 직업?

     

    뭐 별거있습니까 크루세이더 지요

     

    뭔 크루세이더가 인기없냐고요 후후.. 그냥크루가아닌 전투크루를하시는겁니다!!

     

    (아마 파티에서 한판하면 강퇴당하거나 파티 분해될거에요..)

     

    그리고 둔기웨펀 도웨펀 소검웨펀 (광검이나 대검은인기있음)

     

    마찬가지로 둔기버섴 소검버섴

     

    배틀 메이지.. 흑흑..

     

    듀얼퇴마(물리 마법 다올리는거 근대.. 퇴미는 물리나 마법해도 하나만 올인해도 눈물..)

     

    거너는 던파에서 인기가 가장많습니다 그중인기없는건 스핏..

     

    뭐 제가 추천하는건 전투크루 한번해보시는게..

  • ?
    블루윤 2010.09.30 21:11

    인기가없다면

     

    당연히

    '프리스틉니다'

    프리스트엔

    크루세이더, 퇴마사, 인파이터  3가지 직업이 있는거 아시죠.

     

    크루세이더는 전투크루와 버프크루로 나뉘죠

    퇴마사는 물공퇴마사와 마공퇴마사로 나누죠

    인파이터는 격가의 아류작이죠

     

    크루와 인파는 않해봐서 모르겠고..

     

    물공퇴마는 그나마 대접을 받아요. 또한 초반에 되게 키우기 쉬운 캐릭이에요. 돈도 않들고 낙봉추같은 범위스킬들도 있으니...근데 각성하고 난 후에 똥망케가 되버리는.

     

    마공퇴마는 뎀딜이 없는 캐릭이죠 정말;;

     

    상향을 바라며 키웁시다 ♪

     

    그런데 개인적으로 컨트롤 할맛은 거너류가 진리더군요

     

    음... 인기가 없는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특이한(?) 캐릭들.

     

    둔성(둔기웨펀), 듀얼퇴마(기본 물퇴에 현무,제압부 합친것), 캐넌스핏, 전투크루, 계약솬사(아우쿠소까지) 

  • ?
    하늘연가™ 2010.10.01 08:37

    대검 아수라

    대검 소울

    -----

    너클 스파

    너클 그플

    너클 스커

    건틀렛 넨마

    -----

    자권 레인저

    캐논 메카닉

    리볼버 스핏

    자권 런처

    -----

    도끼 크루세이더

    염주 인파

    염주 물퇴

    도끼 마퇴

    -----

    완드 로그

     

  • ?
    블리트니스 2010.10.01 11:10

    기본직업 만랩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미칠듯한 존재감 폭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
    A.R.I.A 2010.10.01 13:56

    글세요

    인기없어도 사냥갈땐 무난한대 밸런스 패치 게속해주니

     

    비인기라면

     

    1.아수라

    대미지가 약한케릭은 아닙니다 보통. 각성기/ex스킬도 쓸만하고 붙잡는스킬도 몇개있구요

    근대 인기가없네요...

     

    2.메카닉[남]

    메카닉 여나 둘다 비슷한대 각성기가 아직 병맛이고 여메카는 G시리즈를 게속유지하는반면

    남메카는 안됩니다 대신 전폭하는맛이.... 아무튼 각성기때문인듯 남메카는

     

    프리스트는 모르겟네요

    전투크루도 쌘걸로아는대

    사람들이 버프안주면 싫어하는듯

  • ?
    프리만두개째 2010.10.02 05:49

    극 물퇴  마퇴하시면 안되구요 극 ! 물 ! 퇴!

     

    재일 인기가 없고 쓰랙이에다가 돈을 얼마나 쳐발라야 강해지는지 알수없는 존재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4067 그외질문 요즘에 할만한 게임이.. 2 이컴 10.03 782
24066 하드웨어 노트북 구매하려구합니다 2 참새 10.03 523
24065 게임추천해주세요 2D RPG중 요즘고민이많아요.. 트렌 10.03 655
24064 고민상담 대학 전과 고민인데 어찌하죠 ㅠㅠ 2 영원의시 10.03 1226
24063 게임추천해주세요 어케해야할지도와주세요 ㅋㅅㅋ 1 참새 10.02 794
24062 게임추천해주세요 카르카스 / 던파 이두개중 멀 해볼가여ㅎ 여러분의선택은?ㅎ 3 ehfkwl11 10.02 908
24061 고민상담 인생 결정 하는데 도움주실분;; 2 빵집점원 10.02 810
24060 고민상담 독자전형 예비합격... 도와주세요 ㅠㅠ, 4 피카츄사줘 09.30 1057
» 그외질문 던파 인기 없는직업 질문 ㅋㅋㅋㅋ 7 Skil1 09.30 1821
24058 그외질문 [던파]버서커 상향관련...새크리파이스 스킬.. Skinhead 09.30 1576
24057 그외질문 철도 환승 검색 잘하시는분? 1 천공의분노 09.28 687
24056 그외질문 와우서버 2 마법선생네기 09.28 848
24055 하드웨어 자그마한 충격에 모니터 화면이 멈춥니다. 2 아바타 09.28 1038
24054 게임추천해주세요 뭐 질문이라면 질문이지만..ㅎㅎ 2 이준자 09.27 1024
24053 그외질문 트라비아에 관해서 3 마주앙모젤 09.27 1316
24052 하드웨어 컴 질문 점..... 1 홀찬 09.27 619
24051 그외질문 던파 하다가 10분만에 삭제 했는데요. 5 귀완 09.26 1489
24050 게임추천해주세요 중세판타지 추천 부탁해요 2 마주앙모젤 09.25 2976
24049 그외질문 던파 돈벌이되는케릭!!~ 1 ahffkenehlTlqkfk~ 09.25 2557
24048 게임추천해주세요 요즘 할만한 RPG없을까요?... 3 별지키미 09.23 24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1258 Next
/ 1258
레볼루션을 넘어서는 흥행을 할 것 같다!
bar
89 (40%)
레볼루션과 비슷하거나 조금 못미치는 흥행을 할 듯...
bar
15 (6%)
거품이 좀 있는 것 같으나 이름값이 있어서 중박은 칠 것 같다.
bar
60 (27%)
막상 뚜껑을 열면 기대에 많이 못미쳐 쪽박이 날 듯하다.
bar
28 (12%)
잘 모르겠다.
bar
21 (9%)
기타
bar
7 (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