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10.08.21 18:32

게임 추천해주세요~

조회 1428 추천 0 댓글 2

디아를 했었는데 서버 상태 개판이라서 계정만 살려둔채로 있다가

마영전을 하고있습니다. 근데 랙이 장난이 아니네요..;

솔플은 랙없이 되는데 3인이상되는 팟에가니 막 끊기네요..

그래서 다른거하려고합니다.

이것저것 조건많았는데 확줄였네요.

1. 움직임이 자연스러운것. 에이카?해봤는데 미끄러지듯 움직이는대 정말 못하겠더라고요.

2. 단순 랩업 노가다 정말 싫어합니다. 영웅온라인.. 토나옴..

3. 수년내에 망하지 않을 게임. 예전에 제라좀했는대 어느순간 망함..ㄷㄷ

4. 리니지1같은 그래픽게임 싫어해요~

추천해주세요.

정액제는 제외해주세요~ 내년쯤에 와우다시 하려고 생각하고있어서요.

Comment '2'
  • ?
    流雲 2010.08.21 19:11

    마영전과 함께 넥슨에서 운영되어지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는 어떨실지요?


    그래픽이 아기자기한 맛이 있지만

    타격감까지 아기자기한 것은 아닙니다.

  • ?
    Meva 2010.08.22 23:30

    지금 와우를 다시 시작 하시죠?

     

    지금 후딱 두달 쯤 하면 세번쨰 확장팩이 나옵니다...

     

    전 라이트 유저이긴 하지만...와우 현재 2년째 꾸준히 하는 유저 이구요 ~

     

    2년간 캐릭 한개만 키웠는데...도적 랩이 지금 78임-ㅅ-ㅋ

     

    군대 휴가 나와서 틈틈히 했구여...이제 전역해서 정액 넣고 하는데

     

    혼자 1~78랩까지 사냥 퀘 인던...무자본으로 혼자서 재밋게 즐겼네여 ㅋㅋ

     

    곧 만랩 찍을려면..2업 하는데...일주일 걸릿듯-ㅅㅋ

     

    알바 하고 밤 8~12시 사이에 조금 하거든요 ㅎㅎ;

     

    혹시 같이 하고픈 맘 있으면 쪽지 주셍여 ! 도와드려요 ~ 친추!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994 게임추천해주세요 와우 할만한가요?? 4 천유은 08.22 1190
23993 게임추천해주세요 겜 추천 바랍니다 ㅎ Destiny 08.22 877
23992 그외질문 던파를 처음으로 해보려고 하는데요 2 클로얀 08.22 769
23991 하드웨어 90만으로 본체견적좀 뽑아주세요~~~~ 1 폴리 08.22 870
»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해주세요~ 2 속옷 08.21 1428
23989 게임추천해주세요 요즘......정말.. 금기린 08.21 733
23988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즘 해주세요^^(함께하실분) 5 허세왕잉여킹 08.21 2368
23987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이랑 질문좀요! 1 클로얀 08.21 870
23986 게임추천해주세요 오토 돌리는 게임..뭔가 영화,만화책 보면서 할수있는 게임 없을까요? 2 피카츄사줘 08.20 1487
23985 게임추천해주세요 온라인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TJyh 08.20 805
23984 게임추천해주세요 용병키우는게임 추천해주세요 렙업도 어느정도 빠르고 ㅎ 6 ehfkwl11 08.19 3131
23983 게임추천해주세요 길드 시스템 잘 되어있는게임 4 이멜렌 08.19 1399
23982 게임추천해주세요 던파피로도 다쓰고 할만한겜 추천점요 ㅎㅎ 간단한거 ㅎㅎ 3 ehfkwl11 08.19 1717
23981 그외질문 영어 강의 교재 추천좀해주세요 아영 08.19 595
23980 하드웨어 이렇게 뽑으려면 얼마나오나요?? 1 루나사랑 08.19 960
23979 그외질문 [던파]크루세이더 스킬 크로스 크래쉬 질문 1 BabyGrand 08.19 1730
23978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 부탁드려용 ㅋㅋ 하울 08.18 699
23977 하드웨어 70~80만원대 본체 견적 좀 뽑아주세요. 라즈라엘 08.18 710
23976 게임추천해주세요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 어디없나요? 1 히트and런 08.18 1008
23975 그외질문 던파 법미를 키우는데.. 2 뭉이 08.18 87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1258 Next
/ 1258
~2016-12-27 (결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