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아이온도해보고~ 와우도해보고~

이런저런게임들 다했엇는데요~~

요즘 게임불감증인지; 게임할때마다 다른게임을하고싶긴한대 할게임은없고

찾앗다싶엇게임하면 또 재미없어지고 또다른게임하고싶고그렇네여 ㅋㅋ

암튼! 파티플레이위주거나 레이드!게임잇자나여~? 고런것좀알려주세여 ㅋ

Comment '3'
  • ?
    A.R.I.A 2010.08.16 11:58

    마영전.............................................................................................

     

    이비는 낫비

  • ?
    강태공 2010.08.16 11:58

    마비노기 영웅전

     

    대세는 이비

  • ?
    유고독 2010.08.16 16:39

    반지의 제왕이 쩔었는데..

    지금은 ㅠㅠ 서비스 종료..

     

    혹시 영어가 되신다면

    ddo는 어떤가요???

    지금 북미서버가 무료로 바뀌었던데.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968 게임추천해주세요 던파피로도 다쓰고 할만한겜 추천점요 ㅎㅎ 간단한거 ㅎㅎ 3 ehfkwl11 08.19 1799
23967 그외질문 영어 강의 교재 추천좀해주세요 아영 08.19 670
23966 하드웨어 이렇게 뽑으려면 얼마나오나요?? 1 루나사랑 08.19 1038
23965 그외질문 [던파]크루세이더 스킬 크로스 크래쉬 질문 1 BabyGrand 08.19 2193
23964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 부탁드려용 ㅋㅋ 하울 08.18 783
23963 하드웨어 70~80만원대 본체 견적 좀 뽑아주세요. 라즈라엘 08.18 787
23962 게임추천해주세요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 어디없나요? 1 히트and런 08.18 1149
23961 그외질문 던파 법미를 키우는데.. 2 뭉이 08.18 960
23960 그외질문 음 .. 던파 다시 해보려는데요 1 에렌 08.17 750
23959 그외질문 던파 귀검사 질문좀... 5 싱싱한영계 08.17 814
23958 게임추천해주세요 저사양 그리고 캐시영향 적은게임 좀 추천해주세요!포인트맥스요! 1 겜광 08.16 1599
23957 그외질문 마영전 할려고 하는데요. 3 란츠세이버 08.16 912
»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플&레이드 잘된게임좀알려주세요 3 뽕짬 08.16 1589
23955 그외질문 요즘 c9 그래픽카드 태워먹는거 고쳐졌나요? 2 이멜렌 08.16 1328
23954 하드웨어 중고컴퓨터 구입할려구합니다.이제품견적부탁드려요 쌍은 08.16 813
23953 그외질문 던파질문좀요 1 맛깔스럽군요 08.16 571
23952 게임추천해주세요 파티플 잘되어있는.게임 1 뭉이 08.15 1104
23951 그외질문 컴퓨터를 바꿔서 플스게임을깔려하는데 이정도면 돼나요? 1 뮤러즈 08.15 764
23950 그외질문 게리모드를 하려그러는데요 3 NaGaTo 08.14 787
23949 그외질문 던파할건데 직업추천점.ㅎㅎ 3 ehfkwl11 08.14 9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258 Next
/ 1258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