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게임을 추천해주세요!
조회 992 추천 0 댓글 2

수능보고 할거 없어진 고3입니다

원래는 게임 손도 안대다가 서서히 할게 없어지니까 찾게되네요 ㅠㅠ

집에 컴퓨터가 데스크탑이아니라 노트북인지라 사양이 그닥 좋진않네요

마비노기/카발정도 괜찮게 돌리고 와우 옵션 다끄고 돌리니까 돌아가더라구요

근데 와우옵션 다끄고 보니까 할맛이 안나더라구요 ㅡ_ㅡ

그래서 게임 할거 찾고있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ㅠ

일단 사람좀 있었으면 좋겠구요 길드나 커뮤니티같은거 활성화된 게임이면 좋겠어요

진입장벽도 없었으면 좋겠구요 (이터널시티 이것때문에 하려다 포기햇네요)

추천좀 ㅠㅠ

 

 

+인피니티님 감사한데 ㅠ 던파는 제가 이미 신물날때까지 해서 ㅠㅠ

던파 제외하고 추천해주세요ㅠㅠ

Comment '2'
  • ?
    인피니티찰스 2010.01.10 16:39

    던젼 앤 파이터가 무난해보일 듯 합니다.

    저사양 게임은 많지만
    사람이 많은건 던파외에 그닥.....

    요즘 워낙 사람들의 컴터 사양이 높아서 인기있는 게임들도
    사양이 높다죠;;

  • ?
    으잌 2010.01.12 11:31

    14일날 오픈베타하는 드래곤볼온라인이 어떠신지 은근히 사양이 높지않아서 잘돌아 갑니다

    아니면 저사양게임인 에이카도 추천해드립니다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3268 게임추천해주세요 간간히즐길만한게임 5 송병구 01.10 1395
»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 추천좀 해주세요 ㅠ 2 우왕킹왕짱 01.10 992
23266 게임추천해주세요 현금 7만원 정두 가지구 할만한~ RPG게임추천좀용 ^,.^! 7 글자리 01.09 2063
23265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추천해주세요 ^^ 1 잉여잉여 01.09 991
23264 하드웨어 2010년 1월기준 최고사양. 3 게임나그네 01.09 1103
23263 게임추천해주세요 RPG 온라인게임 추천 받아봅니다!! 벌거벗은임금님 01.08 1234
23262 그외질문 C9 케릭 추천과 섭추천좀 해주세요. 3 란츠세이버 01.08 1978
23261 하드웨어 요즘 괜찮은 AMD 시피유 뭐가 있나요? 2 0210 01.08 845
23260 게임추천해주세요 종족전이나 전쟁있는 게임 추천해주세요 5 0210 01.08 1875
23259 게임추천해주세요 이런게임또없습니까? 4 Kudo 01.08 1550
23258 그외질문 아버지에게 구두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3 리뒤앙스 01.08 822
23257 그외질문 이정도면 얼마 받아야 할까요?? 2 조은목소리 01.08 798
23256 그외질문 아르바이트 여러분의 의견을 ..ㅠ 7 담배끊은아기 01.08 797
23255 그외질문 테일즈고수님들 질문드려용~ 1 아나바나캉 01.08 730
23254 그외질문 아 카테고리글씨가안보여미치네요 이치로 01.07 694
23253 그외질문 그라나도에스파다 2 알마농 01.07 968
23252 게임추천해주세요 액션 넘치는 rpg 추천해주세요 3 하이네센 01.07 1481
23251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돈 현금으로 잘 쳐주고 잘팔리는 게임 추천좀 9 다나캇찌 01.07 1745
23250 그외질문 이터널시티1 고수님들답변좀.. 2 다까마리 01.06 1012
23249 그외질문 컴퓨터로 tv를 시청할라합니다. 2 뽀대미남ii 01.06 10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1258 Next
/ 1258
(필수 항목 수 : 2)
~2017-11-11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